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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온누리 난청 & 보청기센터 오픈 하우스(Open House)를 마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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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의 달 5 월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날에 온누리 보청기 센터(종로점/천호점)에서는 뜻깊은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하였다. 온누리보청기에서는 지난 1달 동안 온누리보청기에서 보청기를 구입, 관리 받으시는 고객을 위하여 특별한 사은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오늘 행사를 위해서 스타키코리아에서 행사를 지원하였다. 사진 스타키코리아

 

보청기 센터에서 진행하는 오픈하우스는 센터 운영자뿐 아니라 그 곳에서 보청기 케어서비스를 받는 고객에은 평상시 보다 더욱 실속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청기 수리 비용, 새로운 보청기 구입, 당일 현장에서 직접 수리를 제공해 드리기 때문이다.

 

 

 

 

오픈하우스를 진행하는 행사 당일에는 보청기 제조사에서 고객 상담, 수리 서비스, 보청기 소리조절 서비스를 위한 제조 본사 인력을 파견하여 센터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행사이다. 또한 보청기 제조사는 최종소비자인 고객과 센터 운영진으로부터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회사에서 생산된 제품이 실제 센터 현장에서 어떠한 반응을 얻고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피드백을 갖을 수 있다.

 

 

 

 

따라서 제조사, 센터, 고객 모두에게 실속있는  도움이 되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금일 진행되었던 현장을 사진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고 보다 나은 센터 운영과 고객 만족을 위해서 오픈하우스를 계획해 보는 것도 나름 의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 센터 운영에 있어서 작은 변화나 적극적으로 매진하고 싶은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그 동안 나의 센터를 방문했던 고객께 연락해서 진심어린 마음으로 고객의 얼굴을 마주해보면 어떨까한다.

 

 

 

 

많은 도움이 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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