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 청각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지난 5일 서울 중구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된 2020년 디만트코리아 (오티콘보청기) 정책세미나에서 웨이브히어링이 4년 연속 ‘2019 전국 최우수 센터상(Great Performer of 2019)’을 수상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에는 특히 판매량과 더불어 고객 만족, 마케팅 전략 기술을 토대로 시장을 리딩하는 컴퍼니에게 수여되는 수상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업체 측은 이번 4년 연속 수상에 대해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함께 힘쓰고 연구 노력한 결과이며, 특히 <웜케어서비스>이벤트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어 고객만족도 향상에 가장 큰 영향을 준 것 같다고 밝혔다. <웜케어서비스>는 보청기 구입처에서만 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존 보청기 서비스 구조와 달리 다른 보청기 센터에서 구입했더라도 웨이브히어링에서 보청기·청각 케어를 무료로 제공하는 웨이브히어링의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웨이브히어링 청각연구팀의 2019 통계조사에 따르면 웜케어서비스로 웨이브히어링에 처음 방문하신 고객이 1,340명이며 이 수치는 전체 방문 고객 수의 5.3%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웜케어서비스를 통해 처음 방문 고객 중 약 20%가 웨이브히어링에서 보청기를 다시 구입, 즉 재구입하여 청취가 개선되었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을 이끄는 송 욱 대표는 “보청기 제품 · 기술 연구 뿐 아니라 고객의 니즈(needs)와 원츠(wants)를 고려한 마케팅 전략 개발에도 꾸준히 힘써 지금의 성과가 나올 수 있었고 이러한 노력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며 수상 소감을 전하였다.
덴마크 116년 전통을 가진 디만트코리아는 보청기, 인공와우, 청각진단장비 등 전반적인 청각 필드를 다루는 청각토탈솔루션 기업이다. 특히 디만크코리아 오티콘 보청기는 부드러운 음질로 국내·외 보청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4년 연속 오티콘 보청기 전국 최우수 센터상 수상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1월 한달 간 보청기 재구입 고객에 한해 오티콘 보청기 1단계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한단계 업UP”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웨이브히어링 전국 센터장들과 함께>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2020년 보청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청각서비스 제공으로 직영점 간 빅매치 실시 (0) | 2020.02.03 |
---|---|
청각학 전문가(석사,박사과정)를 양성하는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청각학 전문가 과정 도입 (0) | 2020.01.10 |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웜케어 청각서비스"를 목적으로 첫 방문한 내원고객 연 1,340명!! 입소문 영향 커 (0) | 2019.11.21 |
보청기 전문 웨이브히어링 창립 6주년 기념, 종로점·대구점 장기근속 5주년 임직원 감사패 전달 (0) | 2019.10.26 |
대구보청기- 복음보청기 반월당 본점 “쾌적한 환경, 스마트한 상담! 새로운 보청기서비스 제공” (0) | 2019.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