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복음보청기 “쾌적한 환경, 스마트한 상담! 새로운 보청기서비스 제공”
복음보청기(웨이브히어링)반월당-본점은 보청기(이하 대구복음) 업계의 드림팀을 구성했다고 최근 밝혔다. 대구복음은 장혜리 원장과 임우형 원장, 신정민 과장의 3인체제로 임상경험이 풍부한 체계화된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끊임없는 지식과 효과적인 청각재활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세미나에 참여하고 있다.
이에 대구복음의 임우형 원장은 “보청기 센터로는 처음 도입된 3인 협력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상담케어와 선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터로 특화 육성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내원자 각각의 케이스에 맞는 정확하고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를 중심으로 최상의 치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3인 협력임에도 불구하고 내방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시스템을 보청기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시스템이란,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에 네트워크 기반으로 송출하는 디지털 기반의 방송/영상 중앙 통제 솔루션이다. 금번 시스템 도입으로 보청기 전문센터로서 운영 개선과 함께 환자의 대기시간 단축, 양질의 청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일석이조의 성과를 일구어 내었다.
한편 대구복음이 소속되어있는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10개 직영운영으로 지역적 제한없이 보청기·청각 전문가들의 전문성있는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매년 3만명에 가까운 보청기 착용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을 하는 직영시스템으로 스타키, 벨톤, 오티콘, 와이덱스, 포낙, 지멘스 등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는 보청기 전문센터로, 전국 각 10개 직영점에서 평생 청력 관리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전국 10개 직영점 어디든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구복음보청기 반월당본점, 혹은 웨이브히어링에 대한 최신 이슈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웜케어 청각서비스"를 목적으로 첫 방문한 내원고객 연 1,340명!! 입소문 영향 커 (0) | 2019.11.21 |
---|---|
보청기 전문 웨이브히어링 창립 6주년 기념, 종로점·대구점 장기근속 5주년 임직원 감사패 전달 (0) | 2019.10.26 |
웨이브히어링, KG히어링 합병으로 'AK히어링' 보청기사업 부분 확장 (0) | 2019.10.18 |
웨이브히어링, 2019가을 전국 직영 센터장 대상 ‘보청기 워크숍’ 개최 (0) | 2019.10.11 |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안내(대표전화_02.736.9966) (0) | 2019.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