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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웜케어 청각서비스"를 목적으로 첫 방문한 내원고객 연 1,340명!! 입소문 영향 커

by 브라이언송 2019. 1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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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는 보청기· 청각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처음 방문하시는 일명 첫 방 고객데이터를 공개해 화제이다. 전국 10개 직영점 운영의 웨이브히어링은 매년 평균 25,000명 이상이라는 고객 방문 통계를 공개해 업계 이목을 끈 바 있다. 웨이브히어링 마케팅팀은 지난 5월 중순부터 방문 고객데이터를 기존고객과 첫 방 고객으로 구분 통계 데이터작업을 시작하였다.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첫방문 <웜케어서비스 내원고객 연 1,340명>, 입소문 영향 커

 

 

 

 

 

 

 

2019 5월 중순부터 11월 중순까지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은 총 12,510명이고 그 중 첫 방 고객은 670명으로 전체 방문 고객의 5.3%를 차지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6개월 간 데이터를 베이스로 연간 시뮬레이션 결과 연간 1,340명의 첫 방 고객 수를 추정해 볼 수 있다.

 

 

 

 

<첫 방 고객> 670명 대상 방문 설문조사 시, 방문 경로 선택지(간판, 현수막광고, 인터넷검색, 지인소개, 협력 고객사 채널) 인터넷 검색 261(38.9%), ‘지인 소개 254(37.8%)로 비슷하게 상위를 차지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요즘 보청기 구입 고객의 트렌드는 인터넷 검색을 통한 보청기 센터 선택으로, 광고성 컨텐츠보다 특정 제품이나 인근 보청기 전문센터 키워드를 검색하여 착용 후기를 통한 센터 방문 경로가 대부분이다. 착용 사실을 오픈하는 일이 흔하지 않은 보청기는 지인 소개의 경우가 드무나, 웨이브히어링 첫 방 고객 방문 경로 중 지인소개인터넷 검색과 거의 동일하게 상위를 차지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고 감사한 결과라고 관계자는 말하였다.

 

 

 

 

고객 한 분, 한 분과 함께 고민하고 각각 개별맞춤 청각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에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웨이브히어링 고객만족센터 유혜원 실장은 데이터 결과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정기적인 고객 통계 데이터 분석으로 고객의 니즈(needs), 원츠(wants)의 빠른 파악이 매년 방문고객수 증가의 원동력으로 볼 수 있다고 유실장은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은 지인에게 웨이브히어링을 추천하는 충성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 특별할인전과 지인소개 특별 사은품을 준비하였다. 보청기 구입 시, 최대 65% 할인에 더하여 지인을 소개하는 고객, 받고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 예정이다. 관려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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