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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

브라이언송, 오티콘코리아 청각산업공모전 "오티콘챌린지" 심사위원으로 참여 청각 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하고자 개최된 ‘오티콘 챌린지 2020(Oticon Challenge 2020)’ 공모전의 2차 종합심사가 지난 7월 22일 디만트코리아 본사에서 열렸다. 올해 세번째로 개최하는 ‘2020 오티콘 챌린지’는 ‘미래 청각 산업의 발전 방향’에 대한 주제로 개최되었다. 국내 청각학 전공 대학생들의 기회 제공과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우수 인력을 양성하여 밝은 청각 산업을 만들기 위함이다. 이번 종합심사에는 웨이브히어링 송 욱(브라이언송) 대표이사가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였다. 올해로 세 번째 맞는 오티콘챌린지는 국내 9개 대학교 약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오티콘 챌린지’ 공모전을 수행할 수 있도록 회사소개, 공모전 주제 선정, 프로젝.. 더보기
[스타키보청기 신제품]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4년 연속 보청기 고객만족 대상수상 기념 ‘스타키 리비오 엣지 70% 할인’ 보청기· 청각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지난 7월 15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웨이브히어링은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 2019 Korea Top Awards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고 있어가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4년 연속 보청기 고객 만족 대상 수상 기념 ‘2020년 스타키 보청기 신제품 리비오 엣지 70% 할인 ’ 웨이브히어링을 이끄는 송 욱 대표는 청취 만족을 위한 청각솔루션과 가격대 만족을 위한 할인프로모션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는 노력의 결과이며, 또한 고객의 신뢰와 성원 덕분에 4년 연속으로 이와 같은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 더보기
서울(종로/강남/영등포) 보청기 추천[전문성,신뢰성,가격] 모두만족-웨이브히어링, 2020 소비자가 뽑은 보청기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수상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의 송 욱 대표가 지난 7월 15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웨이브히어링은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 2019 Korea Top Awards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고 있어가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2020 소비자가 뽑은 보청기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수상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 직영 운영의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으로 한 해 평균 25,000명 이상의 고객이 보청기, 난청 관리를 받고 있는 신뢰가 높은 국내 대표 보청기 전문 기업이다. 청각학 전공자로 구성된 청각&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 보청기 착용자를 배려한 편안하고 쾌적한 분.. 더보기
[브라이언송, 전문청능사의 제안] 병원과 센터 상담시간- 보청기, 어디에서 구입하고 관리 받으실래요? 난청은 노화로 발생하는 노인성 난청, 소음에 의한 소음성 난청, 귀의 구조 문제로 동반되는 전음성 난청 등 다양한 유형을 갖는다. 이렇게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난청의 유형은 다양하나 청취 개선을 위한 대안은 한가지, 바로 보청기 착용이다. 그러나 보청기가 ‘어르신들의 전유물’이란 고정관념으로 착용을 기피하는 경우가 있다. 또한 불편하고 청취 개선을 느끼지 못해 보청기 착용을 포기한 사례를 자주 접하여 보청기의 부정적인 인식을 갖는 경우도 있다. 보청기, 병원과 센터 상담시간- 어디에서 구입하고 관리 받으실래요?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의 청각연구팀이 착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성공적인 보청기 구입을 위해 제품 선택보다 더 중요하고 가장 기본적인 것은 전문가 상담의 질이라고 밝혔다. 상담의 질.. 더보기
[세계6대 보청기] 종로본점 웨이브히어링,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보청기 분야 4년 연속 수상 보청기·청각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가 지난 7월 15일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머니투데이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 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웨이브히어링은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 2019 Korea Top Awards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고 있어가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보청기분야 4년 연속 수상 "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한 곳에서"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센터 대표 기업 웨이브히어링은 매년 평균 25,000명 이상의 고객이 난청 및 보청기를 케어 받고 있다. 청각학 전공자로 구성된 청각 & 보청기 전문가(청능사, 청각사) 그룹으로, 보청기 착용자를 배려한 .. 더보기
웨이브히어링,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기념’ 고급형 보청기 70% (40대 한정) 연평균 25,000명 이상의 난청·청각장애 고객을 관리하는 웨이브히어링이 지난 1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웨이브히어링은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 2019 Korea Top Awards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고 있어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기념’ 고급형 보청기 70% 할인- 전국직영점 40대 한정수량(선착순) 웨이브히어링을 이끄는 송 욱 대표는 청취 만족을 위한 청각솔루션과 가격대 만족을 위한 할인프로모션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는 노력의 결과이며, 또한 고객의 신뢰와 성원 덕분에 4년 연속.. 더보기
웨이브히어링 이천센터, 이천시 이비인후과 병원 협진으로 청각장애 보청기 처방과 전문상담 청각장애인 보청기 급여제도가 2020년 7월 1일 구입부터 개편되면서 보청기 제품가격과 적합관리 비용이 구분되어 지급되도록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고시가 있었다. 이러한 제도 개편의 원인은 청각장애등급을 소지한 난청인들이 적절한 청각재활서비스를 받도록 하기 위한 소비자의 권익보호이다. 보청기 구입 후에 내구연한 5년을 기준으로 초기 보조기기 검수시 111만원을 우선 받고, 나머지 20만원은 구매 1년 이후 추가 검수시 매년 5만원씩 받게 되는 구조로 보청기 처방과 체계적인 사후관리가 절실하다는 긍정적인 신호탄이다. 웨이브히어링 이천점, 이천시 이비인후과 병원 협진으로 청각장애 보청기 처방과 전문상담 웨이브히어링 이천직영점 보청기 전문서비스센터는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스타키, 오티콘, 벨톤, 와이덱스, 포낙,.. 더보기
[세계 6대보청기 브랜드]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상반기 결산 웨비나: 대구점, 이천점, 인천점 수상 웨비나(webinar)란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웹 사이트에서 행해지는 실시간 혹은 녹화의 양방향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 회의, 세미나 등을 말한다. COVID-19의 영향으로 대면 회의 및 세미나가 어려워지자 인터넷을 활용한 비대면 형태의 웨비나(webinar)가 각광받고 있다. 보청기∙청각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COVID-19가 문제가 되기 전에는 분기별로 전국 임직원들이 모여 매출 및 청각솔루션 논의를 위한 세미나를 진행했었다. COVID-19의 영향으로 분기별 세미나가 어려워 지난 11일 전국 임직원 30명이 웨비나(webinar)를 통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마감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전하였다. 이 날 웨이브히어링 송 욱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