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청각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의 송 욱 대표가 지난 7월 15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웨이브히어링은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 2019 Korea Top Awards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고 있어가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 직영 운영의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으로 한 해 평균 25,000명 이상의 고객이 보청기, 난청 관리를 받고 있는 신뢰가 높은 국내 대표 보청기 전문 기업이다.
청각학 전공자로 구성된 청각&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 보청기 착용자를 배려한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9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스타키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 오티콘보청기, 포낙보청기, 시그니아보청기, 벨톤보청기)의 제품들을 맞춤형 청각 서비스를 통해 케어한다.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업계의 오랜 문제로 지적돼왔던 전문성 부족 및 보청기 구매 선택의 이슈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청각 토탈 솔루션’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센터 내원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보청기 홈케어서비스’, 적립된 포인트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는 ‘평생 포인트제도’ 운영, ‘전문 리페어센터’ 운영, 장기 카드‧현금 할부 프로그램 운영 등 업계를 선도하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또한 지난 2015년부터 시행 중인 ‘보청기 전문가 시스템’은 청각학을 전공한 전문가들로 웨이브히어링의 올바른 청각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는 정확한 청력 평가부터 보청기 제작을 위한 귓본 채취, 청력 상태를 이해시키고 적합한 보청기 브랜드 선택, 보청기 적응을 위한 초기 피팅, 사용 경험에 따른 단계별 보청기 피팅, 말소리 분별력이 높지 않은 고객을 위한 특별 청능재활에 이르기까지 보청기에 수반되는 전반적인 서비스를 전문가들이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신뢰와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올해 초 보청기 홀세일 사업부 ‘AK히어링’을 설립하여 리테일 직영 운영에서 홀세일 사업까지 영역을 넓혔다. 보청기 센터 초기 세팅을 위한 장비·시설 컨설팅부터 제조사 계약 대행 서비스 및 관리 가이드까지 진행하여 실패 없는 창업 및 운영을 돕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상담 및 AK히어링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서울권 직영점 안내
종로본점, 강남직영, 영등포직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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