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 아게이트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주) 아게이트 ‘웨이브히어링 보청기’가 머니투데이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고객만족 부문을 수상했다.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유망서비스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주) 아게이트가 선보이는 보청기 전문 브랜드인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 직영 운영의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으로 이곳을 통해 한 해 평균 25,000명 이상의 고객이 보청기, 난청 관리를 받고 있다. 보청기 착용자를 배려한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지난해부터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스타키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 오티콘보청기, 포낙보청기, 시그니아보청기, 벨톤보청기)를 대상으로 하는 가격정찰제 도입과 더불어 업계 최초 렌탈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보청기 업계에서 주목받음과 동시에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보청기 업계의 오랜 문제로 지적돼왔던 전문성 부족 및 보청기 구매 선택의 이슈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청각 토탈 솔루션’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센터 내원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보청기 홈케어서비스’, ‘전문 리페어센터’, 장기 카드‧현금 할부 프로그램 등 업계를 선도하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챙기는 ‘분실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가의 보청기 구입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고자 ‘장기렌탈서비스’ 시행으로, 월 최저 2만원대부터 보청기 착용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주) 아게이트 송욱 대표는 “웨이브히어링은 청각학 전문가들이 보청기에 수반되는 전반적인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보청기 착용 고객들이 질적으로 한 차원 높은 청각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실버산업에서 신뢰받는 전문가 그룹로서의 입지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대표번호(1544-1527)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