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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청기 제조사에서 근무하면서 보청기 수리와 연관되어 느끼는 점 중 하나가 보청기 대리점에서 제조사에 발송하는 수리 내역을 보면.. 센터 내에서 간단하게 기초적인 작업만 했어도 궂이 본사까지 발송할 필요가 없는 케이스가 의외로 많다는 점입니다. 여기에는 막혀 있는 귀지를 제거한다던가, 귀지 방지망을 새것으로 교체한다 던가.. 벤트를 뚫어서 간단하게 정기적으로 알콜로 클리닝만 해주어도 보청기 고장 기간 & 보청기 수명을 조금이라도 연장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면 센터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 귀지 제거기, 니퍼, 칫솔, 핀셋 등 그런데 칫솔은 참고로 상당히 유용합니다.
☞ 동시에 방문하는 고객의 보청기를 처리하는데 혼돈하지 않기 위해서는 별도의 개인별 바구니(?) 를 사용하는 것도 업무에 효율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 보청기 피팅 시 사용되는 소모품들(피팅스트립, 이어라이트, 액체성 크림, 닛퍼 등) 가지런히 정리해 놓으면 역시 업무에 효율적입니다.
유용한 TIP!!
☞ 보청기 고객이 방문했을 때 보청기 피팅 하기 전 가장 먼저 해야되는 것이 현재 상태의 기기 점검입니다. 동일한 출력, 이득을 사용하더라도 마이크나 레시버의 이물질 누적 및 삽입으로 인해 기기 자체의 민감도가 저하 되기 때문에 피팅 화면 상에서의 값과 실제 들려지는 소리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 그림은 기초적인 수리 도구들을 모아놓은 수리실 모습인데요.. 모든 도구들이 한자리에 있어서 보기에도 좋으며, 고객 응대를 빠르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음을 알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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