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은 지난 6일 서울 중구의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된, 오티콘 보청기 국내 런칭 10주년 기념 정책 세미나에서 전국 오티콘 보청기 센터 고객 만족 시상식에서 3년 연속 “2018 고객만족 최우수센터(Great Unit Performer)”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_그림 웨이브히어링
오티콘 보청기는 덴마크에 본사를 둔 윌리엄 디망트(Willam Demant) 그룹의 계열사로, 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오티콘코리아로 2008년 법인을 설립하였다. 국내에 10년째 오티콘보청기를 공급하는 제조사이다.
< 좌측부터_ 웨이브히어링 윤민호 원장, WDH 그룹 부사장 Soren Ccolding,
오티콘코리아 박진균 대표이사, 웨이브히어링 브라이언송 대표이사>
이번 웨이브히어링의 3년 연속 수상의 경우, 웨이브히어링 내에서 축적된 영업 노하우와 더불어 자체적으로 개발 / 운영하고 있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CRM)을 도입한 결과로, 전국 10개의 직영네트워크를 보유한 웨이브히어링은, 고객이 출장, 이사 등의 이유로 다른 지역의 센터를 방문한다 할 지라도, 고객의 보청기 이력과, 상담내역과 같은 상세한 내역을 공유할 수 있어 고객과의 유대감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원동력으로 분석할 수 있다.
또한 웨이브히어링 그룹내 이천센터와 영등포센터의 경우 오티콘 보청기의 상호를 사용하고 있기에, 신제품인 Siya와 Opn과 같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오티콘 보청기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2018 고객만족 최우수 시상을 받은 김남욱 팀장은 “귀가 불편하신 어르신들께 웨이브히어링만의 정도 경영에 대한 철학과 내부 인재 교육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가 만들어낸 결과”라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게 된 수상이라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 임직원과 함께>
오티콘 보청기 3년연속 대상 수상에 대한 웨이브히어링의 프로모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고객지원팀 (1544-1527)를 참조하면 된다.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보청기) 웨이브히어링 웜케어서비스 <보청기 쉘 편: 보청기 틀이 귀에 맞지 않아요!> 이 불만사항,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0) | 2019.02.15 |
---|---|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한강라이프 회원사 대상 보청기 청각 교육 진행 (0) | 2019.01.17 |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업계최초 한강라이프와 업무 협약식- 보청기 상품 런칭 (0) | 2018.12.19 |
웨이브히어링 대전점(와이덱스보청기), KBS 대표 프로그램 “동행” 보청기지원 사회공헌 활동 펼쳐 (4) | 2018.11.08 |
[대구보청기-연말할인] 38년전통 대구복음보청기, 2018년 연말 사은행사를 진행합니다. (0) | 2018.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