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욱)은 지난 6일 서울역 Arex 회의실에서 전국 10개 직영점 센터장과 스텝을 대상으로 <임직원 보청기 역량 강화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번 웨이브히어링 워크샵에는 전국 40여명의 임직원이 모여, 특별 청각 임상 케이스 논의 및 효율적인 지점운영 방안에 다양한 의견들이 모색되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 임직원 보청기 역량 강화 워크샵 개최
특히 이번 워크샵에서는 지난 상반기 결산 워크샵에 이어, “프로는 결과로 말한다” 라는 주제에 대한 중간 점검으로, 각 지점별 정성적, 정량적인 목표 달성율 점검 및 직책과 직급을 내려놓고 자유롭게 건강한 기업문화에 대해 논의하는 “끝장 토론”까지 더해져 질적으로 훌륭한 워크샵이 진행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워크샵에서 새롭게 제안된 안으로는 지방에 계신 부모님 또는 은사님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별도의 기획상품을 개발하자는 의견과, 주변 분들에게 웨이브히어링 보청기를 추천해 주시는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는 매개체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수렴하여, 이번 4분기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상품권을 런칭할 예정이다.
전국 임직원 보청기 역량 강화 워크샵에 처음 참가한 종로본점의 김연화 실장은 “전국 지점의 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듣고, 의견을 나눌 수 있어 공동체 의식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경험 이었다”며, “체계적이고 단합이 잘 되는 웨이브히어링만의 기업문화를 경험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고객만족센터 (1544-1527)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이브히어링 오티콘보청기 이천점, 2019 신제품 -오픈(Opn), 시야(Siya) 보청기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 (0) | 2018.11.08 |
---|---|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우수 센터장 대상’ 보청기CS(고객만족) 교육 진행 (0) | 2018.11.02 |
웨이브히어링, 창립 5주년 기념 “세계6대 보청기브랜드” 사은이벤트 진행 (0) | 2018.10.11 |
웨이브히어링 대구복음보청기, 보청기 업계 최초 직영 책임 사장 제도 도입 (0) | 2018.10.05 |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영등포센터> 스텝 채용공고 (2) | 2018.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