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우수 센터장 대상’ 보청기CS(고객만족) 교육 진행

by 브라이언송 2018. 11. 2.
반응형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욱) 2018년 3분기 우수 지점 센터장을 대상으로 기업 교육 전문기업 에프에이모스트의 CS교육을 진행하였다고 지난 29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우수 센터장 대상’ 보청기CS(고객만족) 교육 진행

 

 

 

CS교육의 경우 Customer Satisfaction 약어로서, 고객을 맞이하는 순간부터, 제품 구입 이후 관리에 이르는 총괄적인 소비자 경험에 대한 포괄적인 의미로서, 이번 교육에는 CS 개념과 트렌드, 고객응대 스킬과 판매 스킬 강화 더불어 이미지 메이킹 전략까지 포괄하는 총괄 CS교육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을 주관한 웨이브히어링의 김남욱 팀장은 난청인과 직접 대면하여 청각재활을 진행하는 보청기 전문센터의 특성상 센터장으로서 갖춰야 역량으로 판단되어 이번 교육을 진행하였다 말했다.

 

 

 

 

웨이브히어링에서는 3분기 우수센터로 종로센터, 대전센터, 강남센터, 부산센터가 선정되어, 센터장과 스텝이 이번 교육을 이수하게 되었다.

 

 

 

 

이번 CS교육에 참가한 부산센터의 노영화 센터장은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유익한 시간이었다 난청이라는 불편함을 보청기를 통해 해소하는 청능사로서, 고객을 이해하고 보다 고객의 만족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 소감을 밝혔다.

 

 

 

 

또한 웨이브히어링에서는 이번 11월부터 진행되는 보청기 제조사나 구매처와 상관없이 제품의 소리조절과 청각재활 훈련을 선착순 100분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인 웨이브히어링 케어 프로모션진행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웨이브히어링 웜케어 프로모션 대한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고객만족센터 (1544-1527)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