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보청기를 통한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고객은 대략 25,000 명 정도 됩니다. 2017년 올 한해 상반기 동안 전국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에서 청력평가를 통한 보청기 신규 상담, 보청기 점검, 보청기 리페어, 청력 재평가를 통한 보청기 피팅(소리조절)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의 보청기 서비스를 받으신 내원 객수가 11,585명으로 집계 되었습니다.
이번 상반기 워크샵에서는 <보청기 사용자의 고객만족도> 에 대한 내용을 심도 깊게 나누었습니다. 11개 전국 직영점 운영성과를 토대로 얻어진 결과물을 집계 해 본 데이터입니다. 보청기는 의료기기로서, 고객 한분 한분께 제공되는 청각 서비스 시간과 서비스 항목을 보면 고객 만족도의 지표로 참고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는 전문가를 통해 세심하게 관리받아 사용하시는 의료기기라는 것이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웨이브히어링에서 보청기를 구입하고 사용하면서 보청기를 구입하고 바로 상황이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보청기 효과와 개별적인 특성이 다르기에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내원객수가 꾸준하게 유지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서비스 제공 시간을 보시면 한 분께 제공되는 청각서비스 시간은 40~90분 정도 제공되다보니 세심하게 개인별 케어를 제공받게 됩니다.
이번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임직원들은 하계워크샵을 통하여 보다 효율적인 직영점 간의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2017년도 상반기 사업진행 사항 점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팀워크와 전문성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편, 웨이브히어링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2017 썸머 보청기 서비스 캠페인’은 2017년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마이크, 앰프, 리시버, 배터리, 이어왁스, 쉘, 피팅 등 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및 유상 수리시 할인이 적용되는 캠페인으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청기_상담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전문가] 브라이언송이 제안하는 보청기브랜드(제조사) 제품 선택 노하우 (0) | 2017.12.13 |
---|---|
웨이브히어링,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에서 자신의 청력에 맞는 보청기를 추천 받으세요. (0) | 2017.09.19 |
[아이폰보청기] 아이폰과 오티콘보청기 "오픈" 블루투스 연결/해지 방법 동영상 (1) | 2017.05.27 |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외국인의 보청기 구입 방법-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안에서 답이 있다. (0) | 2017.04.04 |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원] 김종인 전 더불어민주당 비대위 대표가 착용하는 "오픈형보청기" (0) | 2017.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