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대구센터는 본점인 종로, 강남, 이천에 적용되고 있는 시스템을 그대로 살린 공간이다. 보청기 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의 다양한 제품 선택의 니즈를 반영하여 멀티브랜드 공급과 더불어 보청기 제조사 기술영업팀 수준 이상으로 웨이브 본사 인력이 각 직영점을 서포트 해줄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는 고객관리프로그램을 별도로 제작 중에 있어서 내년 2015년부터는 효율적인 관리에 중점을 두고자 한다.
지난 10월 오픈 이후부터 현재까지 기존 고객을 동일하게 서비를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거나, 대구 경북 지역에서 보청기 구입으로 문의주신 분들은 대구 직영센터로 안내하도록 하였다.
지난 여름부터 준비에 들어갔던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대구센터는 기존 직영점과 더불어 통합 운영을 위한 서비스 메뉴얼을 구축하고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준비했던 시간이 있었다.
웨이브히어링 대구센터는 대구에서 오랜시간 동안 보청기 센터를 운영했던 전문가와 손을 잡고 운영 중에 있다. 다양한 브랜드 취급에 있어서 각 보청기 제조사에서 내놓은 의견보다는 실제 고객과 마주하는 접점 포인트에서 제품 성능, 디테일한 기능에 대한 부분 그리고 이를 종합한 고객의 반응에 대해서 웨이브히어링 직영 스텝들은 항시 단체 네트워크 망을 통해서 스텝들간 정보 공유를 반드시 하도록 내부 문화를 만들어 업무에 적용하고 있다.
대구 경북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쾌적하고 전문적인 본점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놓은 공간이오니, 타 센터에서 구입하셨어도 보청기 사용에 문제가 있거나 보청기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언제든 내원하면 친철한 직원이 상담에 임해드린다.
웨이브히어링은 현재 대한민국 국민 7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 브랜드를
청각전문 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입니다.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관리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습기문제, 신제품 와이덱스 보청기 전자습기제거기 DRY-GO, 보청기 수명연장 & 고장예방 (0) | 2015.01.08 |
---|---|
[웨이브히어링] 한국교직원공제회 [보청기] 2014년 마지막 특별할인 (12/31) (0) | 2014.12.24 |
[보청기 서비스] 보청기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평생서비스 포인트제도" 시행키로 (0) | 2014.12.03 |
[스타키보청기 이천센터] 우리요양병원과 함께한 장호원 의료봉사, 보청기(청력검사) 무료점검 진행 스케치 (0) | 2014.11.21 |
[스타키보청기 이천센터] 우리요양병원과 함께한 경기도 이천 지역내 의료봉사(무료청력검사) 활동 스케치 (0) | 2014.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