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보청기 서비스] 보청기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평생서비스 포인트제도" 시행키로

by 브라이언송 2014. 12. 3.
반응형

 

 

 

 

 


 

 

 

 

보청기 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에서는 적립된 포인트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는 "웨이브히어링 포인트제도"를 도입하여 시행에 들어갑니다. 보청기를 사용하면서 발생되는 각종 서비스를 받고 비용을 결제한 후 현장에서 바로 결제한 비용의 일정 부분을 적립해드립니다. 사진 웨이브히어링

 

 

 

 

 

보청기를 사용하다보면 소모품 성격의 부품(마이크/스피커) 교체, 건전지 구입, 악세서리 구입 등 비용들이 발생합니다. 저희 웨이브히어링에서는 보청기 사용자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경감 시켜드리고자 내원 고객 또는 택배로 보청기 수리, 건전지 구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여 '평생서비스'라는 모토로 임직원이 고객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직영센터에서 고객별로 관리하며 적립된 포인로 다음번 서비스 받으실 때 현금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일종의 페이백 시스템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건전지 구입, 수리비용, 악세서리 구입, 신규 보청기 구입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하며 구입 금액에서 차감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 센터, 병원에서 보청기를 구입하신 고객분들도 웨이브히어링에서 서비스 받으실 수 있으며 서비스 후에는 포인트도 적립해드립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 항목은 웨이브히어링 직영센터에 내원하시면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ㅣ 웨이브히어링 강남

웨이브히어링 이천ㅣ 웨이브히어링 대구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