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각전문가 브라이언송 입니다.
지난 4년 전 ‘브라이언 송’s Ear & Hearing’ 에 첫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그 후 제 블로그 글들이 일반 보청기 사용자, 보청기 제조사 직원, 보청기 센터 운영자, 이비인후과 병원, 개원의, 국내 청각 & 언어 관련 학부/대학원생, 청각관련 기관 & 학교, 외국 등 많은 분들께 어필이 되면서 어느 덧 누적 방문자수가 500,000 명을 넘었습니다.
또한 제 블로그가 교두보가 되어 새로운 분들과 새로운 인연을 맺게되었고 그를 바탕으로 사업제안, 사업협의, 컨설팅, 코칭 등 통해 청각업계에 나름 기여한 바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간의 인연과 저의 식견을 넓혀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리오며, 이 시점과 맞물려 제가 이제는 직접 실제 임상에서 많은 사용자들을 만나고자 "웨이브히어링 센터" 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서비스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세계적 청각전문기업 미국 스타키사의 한국 지사의 교육/영업 담당 이사로 지난 12년간 국내 난청자들을 위해 일해오면서 보청기를 왜 그렇게들 어렵게 생각하고 사용에 불편을 겪는지를 생각하면서 “좋은 환경, 좋은 서비스, 좋은 가격" 을 마음에 품고, 그 마음을 실현한 공간이 “브라이언 송의 웨이브히어링 센터”입니다.
물론 이제는 특정 회사와 아무런 연이 없으니 객관적인 기준으로 다양한 회사 제품을 검토해볼 예정입니다. 따라서 고객분들께 제공하는 보청기 제품도 스타키를 포함하여 깐깐하게 선정해서 추천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저 역시 제품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공부와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보청기 그거 복잡하고 어렵지 않습니다. 전문가를 만나지 않고서 보청기를 구입하고 관리 받으니 탈이 날 수 밖에 없지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십니다. 내 친구가 그러는데 그거 왕왕거려서 못쓰겠다고.. 나는 말이야. 구입했는데 쓰고 있지 않아.. 내가 구입한 것은 뭔가 맞지 않는거 같아.. 채널이 적어서.. 혹은 채널이 많아서.. 이런 문제는 대부분 구입 시 올바른 상담 과정과 후속 관리가 생략되었기 때문입니다.
웨이브히어링 센터의 작은 목표는 “좋은 환경, 좋은 서비스, 좋은 가격 입니다." 거창하지도 않고 소박합니다. 그런데 그게 쉽지 않은게 현실인가 봅니다. 그간의 지식과 임상 경험을 토대로 어렵고 복잡해 하는 보청기 문제를 아주 쉽고 편하게 천천히 또박또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한분씩 한분씩 편안한 공간에서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행여나 잘못 알아들어 실수할까 봐,
나로 인해 다른 사람이 불편할까 봐,
불안한 마음은 잠시 접어두세요.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는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편히 쉬다 가실 수 있는 공간이 되어드립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청각 서비스
최신 첨단설비를 통한 과학적인 청각 관리
안락한 공간에서 고객의 말에 귀 기울이는 1:1 맞춤상담
지난 10여 년간 전국의 보청기 센터를 살폈습니다.
미국이나 유럽, 일본 등 선진국의 보청기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웨이브히어링 파트너사 (Partnership)
세계 메이져 브랜드 중에서도 「고객님 청력에 맞는」
제품을 선별해서 추천해 드립니다.
스타키ㅣ오티콘ㅣ유니트론 & 포낙ㅣ와이덱스ㅣ 벨톤 & 리사운드
예약 후 방문해주시면 여유있는 상담이 가능합니다.
웨이브히어링 상담 & 예약
02) 736-9966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의 보청기시장, 2013년 연판매수량 3백만개로 10년전 대비 50% 성장 (0) | 2014.03.06 |
---|---|
[직원채용] 착한보청기협동조합에서 인재를 찾습니다. (난청 & 보청기 상담역) (0) | 2014.02.13 |
웨이브히어링 & 스타키보청기, 2013 연말 고객감사 110 이벤트 진행(12월까지) (0) | 2013.12.09 |
[웨이브히어링&보청기] tvN 시트콤,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 스타키보청기 협찬 (0) | 2013.08.15 |
'마음까지 들린다"는 스타키 보청기 광고 일정 안내 (2013_06~07월) (0) | 2013.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