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가 아닌 보청기 센터에서 요구되는 수준의 리페어 테크니션을 찾습니다. 일반적인 제조사에서 보청기 테크니션은 몇 가지 이유로 업무 중에 직접적인 거래처 또는 개인 고객과의 컨택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주된 목적은 업무 집중과 효율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사진 starkeyhearingtechnologies.com
그러나 실제 현장(센터)에서는 고객과의 어느 정도 응대 업무가 필수적으로 동반되기 때문에 동일한 업무를 수행한다 하더라도 현장 업무에서 얻어지는 느낌과 보람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가 필요로 하는 보청기 리페어(Repair) 테크니션은 현장에서 상담업무(고객응대)와 기본적인 클리닝을 포함한 수리 스킬 정도를 요하는 레벨입니다. 제가 새로운 모습으로 준비하고 있는 현장과 업무에서 저와 함께 일할 보청기 리페어(Repair) 테크니션을 찾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내용에 구체적인 궁금함이나 문의가 있으신 분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요강 (Job Description)
Hearing aid Repair Technician
1. 신입은 대상에서 제외
2. 보청기 리페어 업무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분 우대.
3. 보청기 제조사 근무 경험 우대.
4. 스타키를 포함한 메이져 브랜드 제품 수리 경험자 우대.
<업무내용>
- 보청기 클리닝, 현장에서 가능한 수리 범위
>> 코팅, RH 탈부착, 마이크/레시버 교체.
>> 내부 피드백 해결
- 기본적이고 간단한 고객응대 / 상담 등 준 청각전문가로서의 업무
- 보청기 사용자 교육(트레이닝)
<근무조건>
- 4대 보험, 연차 제공, 퇴직금, 각종 인센티브, 해외 연수 기회 부여
<지원방법>
- E-mail 접수 : 08rose@hanmail.net
- 카톡 ID : briansong18
<제출서류>
- Resume
* 경력 중심으로 기재 할 것
(예- 취급했던 브랜드 근무기간, 주요 업무 내용 등)
* 희망 연봉 기재할 것
* 자기소개서는 간단하게.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각 1부 (채용 후 제출서류)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이브히어링] 어르신들께 청각서비스 제공 후 따뜻한 귀마개를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4) | 2013.12.17 |
---|---|
[웨이브히어링] 종로 안국에서의 개원 4주차: 즐거움, 보람 그리고 감사함 (0) | 2013.12.11 |
효과적인 이명 클리닉을 운영하려면 프로그램 구성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 (0) | 2013.05.28 |
보청기 착용자의 귀지 문제를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라이트 툴 소개 (0) | 2013.03.19 |
2013년에는 오픈하우스를 통해 보청기사용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해보자. (0) | 2013.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