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소형 고막형 보청기(IIC Invisible In Canal), 정말 보이지 않는가하고 의문을 갖고 계신 분들이 계셔서 착용하신 실제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담 과정에 있어서 크기에 대한 부분은 카달록, 디스플레이 툴 등으로 이렇게 작아서 보이지 않는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제작이 완료된 후 직접 자신의 귀 안에 들어간 모습을 봐야지 확신이 들게 됩니다. 정말 작아서 보이지 않는가 하고 말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몇 차례 언급을 드렸지만 초소형 보청기의 경우 사용자 귓속 면적이 가장 큰 작용을 하게 됩니다. 참고로 아래 사진은 중년 여성분과 70대 남성분께서 실제 오토렌즈와 사운드렌즈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그런데 제가 확인 결과 이분들도 귀 안이 그렇게 넓거나 크지는 않았습니다.
☞ 우선 얼굴 정면에서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우측 측면을 기준으로 측면의 정중앙에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보일락말듯합니다.
☞ 이번에는 좌측에서 보았습니다. 좌측 측면을 기준으로 조금 더 뒤쪽에서 바라보고 촬영한 각도입니다. 블랙색상의 사운드렌즈가 조금 보여집니다.
☞ 오토렌즈를 착용하신 중년 여성분입니다. 좌측 측면에서 바라보았을 때 보청기 손잡이 (Remove Handle)역할을 하는 작은 망울만 보입니다.
사람들마다 보청기에 대한 만족도는 다분히 주관적입니다. 그러면서도 만족도를 추구하는 관점 역시 다양합니다. 가격, 기능(성능), 크기, 건전지 수명시간, 잔고장, A/S 등 여러요인이 작용을 합니다만 그래도 한국사람은 보이는 부분까지도 생각해서 작고 안 보인다고 직접 자신의 눈으로 확인이 되면 얼굴의 색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사운드렌즈 사용자 연령층은 20대 초반에서 60대 까지 골고루 계십니다. 특히나 사회 생활 그리고 학교 생활을 시작하는 20, 30대에서 관심이 높습니다. 다음에는 젊은 층 사진을 업데이트 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운드렌즈 사용자 연령층은 20대 초반에서 60대 까지 골고루 계십니다. 특히나 사회 생활 그리고 학교 생활을 시작하는 20, 30대에서 관심이 높습니다. 다음에는 젊은 층 사진을 업데이트 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지 않는 보청기, 초소형 고막형 사운드렌즈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사운드렌즈 착용 상담 ㅣ 브라이언송 ㅣ 02) 736-9966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제조사별 보청기 추천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스타키보청기 신제품 3 시리즈 맞춤형 제품스펙, 기능소개 (0) | 2014.04.08 |
---|---|
유니트론보청기 퀀텀 20채널 4가지 만족요소: 부드러운 음질, 3D제작, 환기구, 피드백 (2) | 2014.03.20 |
2014 CES에 소개된 아이폰보청기- 리사운드 링스(LiNX), 벨톤 퍼스트(First) 스펙공개 (0) | 2014.03.03 |
3D 기술로 제작되는 초소형 고막형보청기, 유니트론 마이크로 CIC (micro CIC) (4) | 2014.02.18 |
[보청기+TV시청 시연 서비스] 보청기 사용자 TV 시청의 새로운 패러다임 "TV 소리가 바로 귀에서 들려" (7) | 2014.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