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제공하는 보청기, 청각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은 소노바그룹의 포낙 보청기 신제품 ‘오데오 파라다이스(Audeo Pradise)’ 오픈형 보청기 런칭을 기념해 기존 구형 포낙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하였다.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포낙 보청기 ‘오데오 파라다이스(P)’ 신제품, 보상판매 실시
포낙 보청기의 신제품인 ‘오데오 파라다이스(오데오 P)’는 18년도 오데오 마블(오데오 M) 출시 후, 1000만대 판매를 기록하면서 신제품에 추가적으로 독보적인 사운드, 개인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 블루투스 무선 연결성을 더욱 강화 시켜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오데오P는 새로운 피팅 포뮬러인 APD2.0을 도입해, 빠른 압축으로 소음 및 큰 충격음에 대한 편안함을 제공해주고, 소음 속 어음 환경에서 높아진 어음명료도를 느낄 수 있다. 첫 착용자 이외에 경/중도 난청을 가진 착용자를 위한 계산법이 추가되어 보청기에 대한 적응력이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오토센스 OS 4.0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조용한 환경에서 작은 말소리에 대한 청취가 개선되었고, 다이나믹 노이즈 캔슬링(소음 제거)기능이 탑재되면서 배경 소음이 있는 상황에서의 대화가 강화되었다.
보청기에 블루투스 기기 2대를 동시 연결할 수 있는, 멀티 페어링(다중연결)이 가능해지면서 태블릿PC로 영상을 보는 도중에도 휴대전화에서 전화가오면 자동으로 변환되어 블루투스 전화통화가 가능 해졌다. 또한 휴대전화 설정에 따라 벨 소리뿐만 아니라 음성안내도 함께 지원된다는 점에 차별화를 두었다.
이에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에서는 이번에 출시된 ‘오데오 파라다이스(오데오 P)’ 런칭을 기념으로, 시리즈 모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형 포낙 보청기 제품 사용자의 보청기 연식에 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는 기존 포낙 사용자 대상 보상 판매 특가로, 보청기 재구매율이 높은 포낙 보청기의 신제품 출시 활약이 기대될 것이라고 전하였다.
신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웨이브히어링만의 ‘보청기 할인 정찰제’도 실시 중에 있다. 세계 6대 브랜드의 모든 제조사 제품으로 이루어진 품목으로 최대 7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70만원부터 시작하는 경제형부터, 프리미엄라인인 20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고객들의 원하는 방향으로 상담 및 구매 가능하다.
청각/보청기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의 모든 직영점은 코로나19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여, 모두 사전예약제 상담 시스템으로 전환하고 상담 전 후로 꼼꼼한 방역 소독을 실시하며 센터 방문 고객을 안심시켰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종로 본점으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