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청기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욱)은 지난 26일 웨이브히어링에서 보청기를 상담 받은 이후 구매를 결정하지 못하거나, 반품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초 보청기 리커버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세계6대 보청기 구입 후 반품 고객 대상 이색 마케팅 펼쳐

- 1%고객마저 만족할 때 까지

 

 

 

보청기 리커버리 캠페인은, 기존 웨이브히어링을 방문 및 상담,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으로 기존의 상담 시 만족하지 못했던 사항에 대하여 피드백을 주면, 해당 피드백을 개선하여 고객 만족도 100%를 달성하는 캠페인으로 보청기 업계에서는 최초로 시행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보청기 리커퍼리 캠페인을 주관한 웨이브히어링 노영화 영업팀장은, 지난 2020년동안 전체 상담고객 28,396명 중 구매를 보류하거나 반품한 이력이 있는 1%의 고객들 까지도 만족시키겠다는 웨이브히어링만의 철학이 표현된 캠페인으로, 다른 개인 매장에서는 할 수 없는, 법인 직영체제이기에 가능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발굴, 100% 의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2020년을 맞이하여, 베스트 셀링 모델의 정찰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경운동 96-15 운현하늘빌딩 2층 | 웨이브히어링보청기 종로본점
도움말 Daum 지도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브라이언송 브라이언송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청각전문가 브라이언송의 웨이브히어링_ 보청기& 청각서비스 이야기
브라이언송

달력

 « |  » 2020.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12-05 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