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 핫이슈

[세계6대 보청기] 종로본점 웨이브히어링,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보청기 분야 4년 연속 수상

by 브라이언송 2020. 7. 21.
반응형

 

 

보청기·청각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가 지난 715일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머니투데이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 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웨이브히어링은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 2019 Korea Top Awards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고 있어가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보청기분야 4년 연속 수상

 "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한 곳에서"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센터 대표 기업 웨이브히어링은 매년 평균 25,000명 이상의 고객이 난청 및 보청기를 케어 받고 있다. 청각학 전공자로 구성된 청각 & 보청기 전문가(청능사, 청각사) 그룹으로, 보청기 착용자를 배려한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9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스타키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 오티콘보청기, 포낙보청기, 시그니아보청기, 벨톤보청기)의 제품들을 맞춤형 청각 서비스를 통해 케어한다.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업계의 오랜 문제로 지적돼왔던 전문성 부족 및 보청기 구매 선택의 이슈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청각 토탈 솔루션’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청각보청기 전문가 구성으로 보청기 착용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여 지역적 제한을 낮추고 더하여 거동이 불편하여 외출이 어려운 고객 대상으로 홈케어 서비스 이리오너라사업부를 운영하여 청각 서비스의 소외 현상을 완화시켰다고 업계 전문가는 전하였다.

 

 

 

 

또한 작년부터는 웨이브히어링 직영센터 운영 경험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청기센터 창업과 보청기 센터 운영자를 대상으로 컨설팅을 진행하는 AK히어링을 설립하여, 현재 전국 300여개소에 해당하는 국내 보청기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보청기 홀세일 사업분야에서도 두드러진 성과를 올리고 있다.

 

 

 

 

 

 

 

보청기 뿐 아니라, 청각장애난청인의 청취 향상을 위해 2016년 히어링루프 시스템의 대가 유니복스를 국내에 런칭하여 국내 히어링루프 시스템 대중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히어링루프 시스템은 청각장애·난청인은 인공와우 혹은 보청기를 착용하여도 청취가 어려울 수 있는 공공장소에서 보다 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장치로공공장소에서 스피커를 통한 안내방송을 청취에 도움을 주는 장치로 해외 선진국에서는 대중교통, 주차시설, 영화관, 교회 등에 의무적으로 설치를 요하고 있는 반면 국내에는 아직 인식이 부족한 현실이다.

 

 

 

 

웨이브히어링 기사 관련 및 전국 직영점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