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이언송's 강의,교육,여행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사 청각연구팀, 주한 외국인을 위한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케어 청각서비스 (브라이언송)

by 브라이언송 2020. 6. 18.
반응형

 

 

매년 평균 25,000명 이상의 난청 고객을 케어하는 국내 대표 보청기 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주한 외국인 보청기 케어도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다고 입소문이 자자하다.

 

 

 

웨이브히어링 청각연구팀, 주한 외국인을 위한 보청기 케어 청각서비스

 

 

 

주한 외국인, 우리나라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칭하는 말이다. 이들 중 한국어를 유창하게 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대부분 청취감처럼 주관적인 느낌을 상세히 표현하며 상담을 받을 수 있을 만큼 한국어 의사소통은 어렵다. 국내 난청·보청기 케어 서비스에서 제약을 받는 주한 외국인들의 발걸음이 웨이브히어링으로 향하는 것은 단지 원활한 의사소통 때문 만은 아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주한 외국인 뿐 아니라, 일반 보청기 센터에서 보청기 착용 실패 경험이 있거나 혹은 불편이 많았던 고객들이 웨이브히어링을 찾아오는 이유는 모두에게 동일한 솔루션이 아닌 고객 한명 한명에게 모두 다른 개인맞춤 청각솔루션 서비스 때문이라고 밝혔다.

 

 

 

 

난청으로 인한 청력손실의 대안으로 보청기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청력 손실 정도, 유형과 같은 청력 상태이고 이것과 비등하게 중요한 것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이다. 현대 사회는 개개인에 따라 매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형태를 띄고 있다. 보청기 주 착용 대상인 장년층, 노년층의 경우에도 단조로웠던 옛날과는 다르다. 아직 사회생활이 지속되는 경우가 많고 그 사회생활의 세부 형태도 다양하다. 웨이브히어링 송 대표는 이렇게 다양한 사람들에게 비슷한 청각솔루션은 당연히 실패로 이어질 수 밖에 없다고 말한다.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의 수많은 제품 중 내가 마주한 고객의 청력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보청기를 선정하는 것, 그리고 보청기 뿐 아니라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선 악세서리나 옵션을 추가하는 것은 보청기를 전문으로 공부하고 임상적인 경험이 풍부하지 않다고 매우 어려운 일이라고 송 대표는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 청각연구팀은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을 방문하는 연 평균 25,000명의 고객 케이스 중 특별한 케이스를 추출하여 청각솔루션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매년 전국을 투어하며 보청기 사용에 불편이 많은 고객들을 직접 마주하고 개인맞춤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픈하우스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보청기 착용 실패 사례를 줄이고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또한 시즌별 보청기 프로모션 마케팅을 진행하여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혜택도 제공한다. 2020 6월은 포낙, 스타키 신제품 런칭기념으로 신제품 구입 시 기존 보청기 특별 보상판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의 보청기 상담 및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가 가능하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