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종로 웨이브히어링 6월 이벤트: (621 프로그램) - 6대 보청기브랜드 중 2개 선택, 무료착용 한달 후 구입

by 브라이언송 2020. 6. 1.
반응형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제공하는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20206월 여름 맞이 이벤트로 ‘621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웨이브히어링 <621프로그램> :

6대 보청기 브랜드 중에서 2개를 선택, 한달 무료착용 후 구입

 

 

 

웨이브히어링이 처음 선 뵌 ‘621프로그램은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중 2개의 제품을 선택하여 한달 간 무료체험을 한 후 구입할 제품을 선택하는 6월 특별 행사이다. 621프로그램 후 구입 결정 시 최대 60% 할인 혜택과 보청기 사용 및 관리를 위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최저가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75만원 보청기 기획상품도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청력손실정도나 유형이 비슷하더라도 개인의 음향, 음질에 대한 청취 선호도는 각양각색이다. 그러므로 보청기 구입 시 하나의 브랜드만 취급하는 일반 개인 보청기 대리점 혹은 병원 클리닉을 방문하게 되면 보청기 선택 폭이 제한적이고 이러한 경우 보청기 착용 실패, 포기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인생 첫 보청기 착용을 고민 중이라면 보청기 선택에 앞서 여러 보청기 음질 테스트가 중요하다고 업계 전문가는 전하였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보청기 착용 실패, 포기를 예방하기 위해 ‘621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각각 음질/음향이 다른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제품 중 2개를 골라 한달 동안 무료 체험을 한 후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 착용의 실패 예방은 물론이고 착용 만족도 향상에 저절로 따른다고 송 대표는 덧붙였다.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는 오티콘(William Demant), 벨톤(GN Hearing), 포낙(Sonova), 스타키 그리고 최근 합병한 시그니아, 와이덱스(WS audiology)가 있다. 해외 청각/보청기 전문 유명 잡지 Hearing Review2018년도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세계 점유율을 조사 결과를 보고하였다. 그 결과는 포낙(Sonova) 25%, 오티콘(William Demant) 24%, 시그니아, 와이덱스(WS audiology) 24%, 벨톤(GN Hearing) 16%, 스타키 11%였으며, 6대 보청기 브랜드 별 차이가 크지 않으며 개인별 선호의 차이에서 나타난다고 볼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직영 운영으로 매년 25,000명 이상의 고객이 보청기·청각 관리를 위해 방문하는 국내 대표 보청기 전문 그룹이다.

 

 

 

 

 

 

‘621 프로그램과 보청기 75만원 기획상품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으로 6월 한달 간 동시에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