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제공하는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2020년 6월 여름 맞이 이벤트로 ‘621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웨이브히어링 <621프로그램> :
6대 보청기 브랜드 중에서 2개를 선택, 한달 무료착용 후 구입
웨이브히어링이 처음 선 뵌 ‘621프로그램’은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중 2개의 제품을 선택하여 한달 간 무료체험을 한 후 구입할 제품을 선택하는 6월 특별 행사이다. 621프로그램 후 구입 결정 시 최대 60% 할인 혜택과 보청기 사용 및 관리를 위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최저가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75만원 보청기 기획상품도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청력손실정도나 유형이 비슷하더라도 개인의 음향, 음질에 대한 청취 선호도는 각양각색이다. 그러므로 보청기 구입 시 하나의 브랜드만 취급하는 일반 개인 보청기 대리점 혹은 병원 클리닉을 방문하게 되면 보청기 선택 폭이 제한적이고 이러한 경우 보청기 착용 실패, 포기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인생 첫 보청기 착용을 고민 중이라면 보청기 선택에 앞서 여러 보청기 음질 테스트가 중요하다고 업계 전문가는 전하였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보청기 착용 실패, 포기를 예방하기 위해 ‘621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각각 음질/음향이 다른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제품 중 2개를 골라 한달 동안 무료 체험을 한 후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 착용의 실패 예방은 물론이고 착용 만족도 향상에 저절로 따른다고 송 대표는 덧붙였다.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는 오티콘(William Demant), 벨톤(GN Hearing), 포낙(Sonova), 스타키 그리고 최근 합병한 시그니아, 와이덱스(WS audiology)가 있다. 해외 청각/보청기 전문 유명 잡지 Hearing Review는 2018년도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세계 점유율을 조사 결과를 보고하였다. 그 결과는 포낙(Sonova) 25%, 오티콘(William Demant) 24%, 시그니아, 와이덱스(WS audiology) 24%, 벨톤(GN Hearing) 16%, 스타키 11%였으며, 6대 보청기 브랜드 별 차이가 크지 않으며 개인별 선호의 차이에서 나타난다고 볼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직영 운영으로 매년 25,000명 이상의 고객이 보청기·청각 관리를 위해 방문하는 국내 대표 보청기 전문 그룹이다.
‘621 프로그램’과 보청기 75만원 기획상품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으로 6월 한달 간 동시에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반월당 복음보청기(웨이브히어링 대구점)- 보청기 분실자를 위해 7월 특별혜택 제시 (1) | 2020.06.23 |
---|---|
종로본점 웨이브히어링 (6월)- 스타키, 오티콘 보청기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 가격은 그대로 성능은 UP! (2) | 2020.06.10 |
[대전보청기] 웨이브히어링 대전직영점 (와이덱스 용문) 5월 가정의달, 보청기 최대 70% 할인 (0) | 2020.05.21 |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The·K 교직원나라(더케이몰,The·K 몰) 회원대상, 2020 덴마크 보청기 TOP3 특별전 (0) | 2020.05.19 |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프리미엄 보청기 듀라셀 건전지 & 분실방지고리 결합상품 판매 (0) | 2020.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