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종로본점] 웨이브히어링 방문고객 모두 100% 당첨! 경자년 새해 보청기 복권 행사

by 브라이언송 2020. 1. 31.
반응형

 

 

전국 10개 직영점 운영의 보청기·청각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방문 고객 모두에게 꽝 없는 스크레치 복권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렸다. 지난 추석, 뜨거운 관심 속에 조기 종료되었던 웨이브히어링의 꽝 없는 스크레치 복권 이벤트를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시 한번 더 기획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웨이브히어링 방문고객 모두 100% 당첨! 경자년 새해 보청기 복권 행사

 

 

 

이번 이벤트는 웨이브히어링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현장에서 상품을 바로 지급하는 꽝 없는 스크레치 복권 이벤트이다. 상품으로 6등 보청기 배터리 1(4)부터 1등 보청기 VIP 상품권(30만원)까지 다양하게 준비하여 이벤트 시작부터 고객 문의전화가 쇄도한다고 웨이브히어링 전국고객센터 유혜원 실장은 밝혔다.

 

 

 

보청기는 일반 가전제품이나 물품 구입과 달리 구입 후 사후관리가 필요한 의료기기이다. 또한 정기적인 청력검사로 청취 개선과 청력 손실, 난청에 예방을 할 수 있다. 보청기 착용자 중 지난 설 명절 연휴 동안 오랜만에 만난 친인척들과의 대화에 평소보다 어려움이 있었다면 장기간 동안 보청기와 청력 점검·관리에 소홀했을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말하였다.

 

 

 

이브히어링은 기존 고객 뿐 아니라 타 센터에서 보청기를 구입한 고객 또한 무료로 보청기 점검 관리와 무료 청력검사를 제공하는 웜케어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으니 보청기 사용에 불편이 있다면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방문을 관계자는 적극 권하였다. 또한 방문 시 꽝 없는 스크레치 복권 이벤트도 참여로 경자년 새해 행운을 잊지 말고 챙기기를 덧붙여 권하였다.

 

 

 

웨이브히어링은 청각학 보청기 전문성 뿐 아니라, 국내·외 보청기 시장 트렌드와 보청기 착용 고객의 니즈(needs), 원츠(wants) 파악으로 마케팅 연구와 프로모션 기획을 꾸준히 하여 업계 리딩 포지션 자리를 지키고 있다. 고객 신뢰가 높은 보청기 전문 센터로 매년 평균 25,000명 이상의 고객 방문이 이어지고 지난 2019년은 총 25,499명이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을 방문하였다고 관계자는 보고하였다.

 

 

 

또한 매월 오픈하우스행사를 전국 직영점 투어로 진행하여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가 직접 이끄는 청각연구팀의 난청 및 보청기 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업계 관계자들과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202월은 웨이브히어링 인천점 오픈하우스 행사를 앞두고 사전예약 중에 있다.

 

 

 

웨이브히어링 복권 이벤트 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가 가능하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