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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AK히어링, 보청기노트 공급]- 보청기 고객관리 프로그램(CRM) ‘보청기 노트’ 와 업무제휴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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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 홀세일영역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는 AK히어링이 기드온 웹 솔루션 보청기 노트와의 업무제휴 체결 소식을 전하였다. 신규 보청기 센터, 보청기클리닉(병원) 창업자에게는 건실한 자리매김을 위한 사업 코칭, 기존 보청기 사업자에게는 원가 절감과 마케팅 효율성을 높이는 경영 컨설팅을 제공하는 AK히어링이 이번에는 안정적인 매출증대, 유지를 위한 보청기 고객관리 프로그램(CRM) 제공을 위해 이번 업무제휴를 결정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AK 히어링, 보청기고객관리 프로그램 공급>

보청기 고객관리 프로그램(CRM) ‘보청기 노트와 업무제휴 체결

 

 

 

국내 보청기 홀세일 시장은 대부분 개인사업자 형태로 운영되어 자체적인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지 않다.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개발 혹은 사용 비용은 개인 사업자에게는 부담이 크므로 사실상 고려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평균 보청기 내구연한은 5년으로, 대부분의 고객들이 5년 주기로 제품을 교체한다. 이러한 재구입 특성을 고려하자면 체계적인 고객 관리는 센터 경영 및 매출액 증대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현재 보청기 홀세일 시장의 과열화된 경쟁 구도를 감안하면 보청기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운용하는 것은 차별적은 전략이 될 수 있다.

 

 

 

 

AK히어링과 업무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보청기노트는 보청기 사업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고객 연락처, 주소, 생년월일 등의 인적사항에 더하여 청력도, 청각장애등급 유무, 보청기 지원금 환급 도래일정, 보청기 구입내역, 수리내역, 배터리 구입 내역 등의 세부사항을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 보청기 센터 운영에 든든한 도우미 역할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보청기 노트프로그램은 AK히어링과 파트너쉽을 맺은 글로벌 제조사 제품과 결합상품 형태로 AK히어링 대리점에 제공될 예정이다. AK히어링의 고객 관리 프로그램 보청기노트사용을 희망하는 국내 보청기 대리점, 보청기 클리닉 혹은 신규 창업 대상자는 AK히어링 고객센터(1522-5766)로 문의 시 친절한 안내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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