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착용자의 90%가 착용하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보청기∙청각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이 8월 한 달간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 첫 방문하여 보청기 클리닝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청기 건전지 1박스(40셀)을 무료 제공하는 <첫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첫 방문 고객께 8월 한달 보청기 건전지 1박스 쏜다!
온라인 필명 ‘브라이언 송’으로 청각 업계에서 유명한 송 욱 대표가 이끄는 보청기·청각 전문가로 구성된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10개 직영점 운영으로 전국 난청 혹은 청각장애를 가진 고객들의 지역적 제한이 적고 꼼꼼하고 전문적인 보청기, 청각 사후관리로 인하여 고객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특히 웨이브히어링 내 청각연구팀에서 기획한 보청기 착용 고객을 위한 보청기 청능 훈련과 더불어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등, 전국 직영점으로 고객들의 첫 방문 케이스가 늘고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의 연중 진행 중인 캠페인으로는 구입처 상관없이 보청기 적응/재활 및 관리를 무료 제공하는 <웜케어서비스>와 보청기 착용 만족도가 높게 예상되는 신규구입자에게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보청기 신데렐라 캠페인>과 <대국민 보청기 보상 페스티벌> 등이 대표적이다.
가장 최근 런칭한 보상판매행사인 <대국민 보청기 보상 페스티벌>은 사용하지 않는 보청기를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에 반납하면 보청기 구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VIP 30만원 상품권을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로 런칭 후 2주만에 종료되는 예상치 못한 반응으로 추가 진행을 결정한 바 있다.
이러한 마케팅 연구의 결과로 웨이브히어링 2019년 상반기 마감 기준 전년대비 약 8%의 내방객 수 증가율을 보이며 월 평균으로 보았을 때 2,0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 그 중 웨이브히어링을 처음 방문하는 신규 고객이 평균 5%이상 꾸준한 증가가 관찰된다고 보고하였다.
고객 감사의 뜻으로 8월 중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 건전지 1박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더하여 여름철 보청기 성능저하를 막기 위한 특별 클리닝, 점검 서비스, 보청기 착용에서 쉽게 간과할 수 있는 청력검사 및 관련 상담을 추가로 무상 제공할 예정이라고 송 대표는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안내(대표전화_02.736.9966) (0) | 2019.10.02 |
---|---|
세계6대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6주년 기념 오픈하우스, 전국에서 발길 이어져 (0) | 2019.09.26 |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재방문 고객들께는 <세계6대 보청기 브랜드 추가 할인> 제공 (0) | 2019.07.27 |
웨이브히어링, 청각학(Audiology) 전공자 대상 <보청기 전문가 사관학교>를 꿈꾸다. (0) | 2019.03.29 |
[종로 보청기]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원, 2019 설맞이 보청기 할인 행사 진행 (최대 60%) (0) | 2019.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