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보청기· 청각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브라이언송)이 4월 1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제 8회 Korea Top Awards 에서 <소비자 공감브랜드 대상> 을 수상하였다. 이번 어워즈는 총 14개 부문에서 공공기관 및 브랜드별 시상으로 구성되었고, 소비자의 공감을 많이 얻은 업체 중 웨이브히어링이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세계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2019 Korea Top Awards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 수상
청능사, 청각사로 구성된 보청기 전문가 27명이 전국 직영점 10개를 운영하는 웨이브히어링은 청각학 석·박사 출신의 청각연구팀을 구성하여 보청기 착용이 힘든 난청과 고객 유형 데이터를 수집 및 연구해 상담의 질과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난청인의 청취 개선과 올바른 보청기 착용을 위해 웨이브히어링만의 차별화된 ‘웜케어서비스’를 기획하여 진행 중에 있다. ‘웜케어서비스’는 사용하는 제조사, 구입처에 상관없이 초기 보청기 제품 선택 오류의 문제, 또는 보청기 구입 후 사후관리 미흡의 문제로 불편함이 많아 보청기 착용을 포기한 난청인에게 보청기 재적응 훈련 및 적합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웨이브히어링만의 캠페인으로 많은 난청인들의 공감을 얻어 웜케어서비스 및 관련 내방 고객수가 매월 2,000명이 넘는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세계 6대 브랜드를 취급하는 웨이브히어링에서 개인에게 딱 맞는 제조사와 제품 선정이 가능하고 검증된 전문가에게 보청기 구입부터 보청기/청각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신뢰를 갖고 웨이브히어링을 찾는 고객 수가 매월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에서 2016년부터 도입을 시작한 히어링루프 시스템은 보청기, 인공와우와 같은 청각보조기기를 착용한 난청인에게 박물관, 영화관, 교회 등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효과적인 청취를 제공하는 장치로 해외 선진국의 경우 공공장소에 의무적 설치이며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복지시설이나 국내에서는 관련 인식 이해 부족과 복지제도가 미미한 실정이다. 웨이브히어링은 유니복스 코리아를 국내 런칭하여 히어링루프 시스템의 국내 대중화와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으며 청각장애인과 난청인의 차별없는 청취환경을 만들고자 노력 중이다.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웨이브히어링을 방문하시는 고객 한 분당 40~90분의 상담시간이 투자되니 상담의 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이 가능하였고 자동적으로 소비자에게 공감을 얻어 이와 같은 수상도 가능한 것 같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은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기획 중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해당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보청기_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청각장애인생애지원센터 공식 오픈기념, 후원사 웨이브히어링 기증행사 참여 (0) | 2019.07.04 |
---|---|
웨이브히어링 브라이언송 단상, 한국소비자원 ‘어르신 소비생활 꿀팁 (보청기 편)’ (0) | 2019.04.27 |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유럽 덴마크 TOP 브랜드(와이덱스, 오티콘)- 보청기 특별기획전: 3/11~4/10 (0) | 2019.03.09 |
오티콘보청기 영등포점(웨이브히어링) 3년 연속 "전국 최우수 센터상" 수상 (0) | 2019.01.15 |
필립스 헬스케어, 20년만에 다시 보청기 이름을 붙인다. #필립스보청기 (0) | 2018.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