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제가 생각하는 보청기라는 청각보조도구는 구입과 관리의 비중을 고려했을 때, 4:6 정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 만큼 사후 관리가 중요한 비지니스 인거죠. 물론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분도 계시구요. 그런데 사후 관리 관점에서 가장 많이 하게 되는 것이 귀지 청소 및 보청기 클리닝 서비스 입니다. 단순히 귀지 청소와 내부 클리닝, 흔히 점검이라 불리우는 행위를 꼭 제조사에 의뢰할 필요는 없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간단한 것은 센터에서 고객이 보는 앞에서 해도 비쥬얼 측면에서 효과가 있습니다. 센터에 방문한 고객 & 환자에게 매번 놓구 가시고 언제 찾아 오세요~라는 것보다는 전문가인 본인이 직접해 드리고 정기적인 타이밍을 두고 관리를 하시는 것이 진짜 관리지요.
☞ 이런 차원에서 금강디지털보청기에서 판매하고 있는 크린케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알기로 이 장비는 금강보청기에서는 판매될 수량을 미리 정해서 제작에 들어간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장비를 구입하시는 곳은 이비인후과 보청기 클리닉, 보청기 대리점 등으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이죠. 가격대비 고객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기본적인 A/S가 가능한 장비입니다. 더욱이 이와 유사한 제품이 국내에 없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외국에서 수입되는 장비는 더더욱 고가입니다. 센터 구비 필수품입니다.
☞ 크린 케어 장비로 할 수 있는 기능들입니다. 제가 봐도 카달록 화질이 좀 떨어지긴 하는데요. 아마도 직접 갖고 계실수 있는 카다로그이기에 더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 구입처는 금강 디지털 본사입니다. 연락처는 02-462-5233 입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비스 품성은 어떻게 형성 되는가? (4) | 2010.05.21 |
---|---|
잘 되는 병원에는 이유가 있다. (0) | 2010.05.21 |
청각학 지식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사이트 소개-Starkeypro.com (0) | 2010.05.21 |
고객과 단절하려 하지 말고 최대한 소통하라~! (1) | 2010.05.21 |
신제품 소개: FONIX 8000 Hearing Aid Test System (0) | 2010.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