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지난 7일 더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된 2018 오티콘코리아 신년회 및 정책세미나에서 뛰어난 고객관리와 꾸준한 매출 성장으로 오티콘 브랜드 가치 향상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국 400명 이상의 대리점 사장단 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에 이어 <2017 전국 우수센터상> 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다.
작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의미있는 결실을 위해 지난 한 해 동안 노력해 주신 저희 웨이브히어링 전국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동안 웨이브히어링을 찾아주신 수많은 고객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올리면서 2018년 올 한해도 웨이브히어링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전문가로서의 품격과 늘 연구하고 탐구하는 자세로 고객 한분 한분 개인 맞춤 청각서비스를 위해서 부단히 정진하겠습니다.
이번 정책세미나에는 웨이브히어링 송욱 대표이사와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원, 강남점, 영등포점, 이천점, 광주점 센터장과 스텝들이 참석하였다. 작년 한해 전국 11개 직영점에서 올바른 보청기 & 청각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임직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한국 법인 설립 이후 올해 9년차에 접어드는 오티콘코리아는 모기업 윌리엄 디만트 그룹(William Demant Holding)의 총괄 대표 소렌 닐슨이 아시아 최초로 한국을 방문하였다. 이번 신년회를 통해 'We are, The Future' 라는 슬로건으로 2018년 한국에서 오티콘의 성장을 위한 축사를 전달했다.
최근 변화가 예상되는 국내 보청기 시장의 환경에 대비하여 오티콘 코리아는 미리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발견되었다. 보청기 제품 자체 기술은 해외 본사 제조사에서 진행하는 몫이지만, 한국을 포함한 국가별 시장 마케팅은 해당 국가의 청각산업 환경에 맞게 세팅이 되어야 하는 몫이다.
향후 3년 이내 국내에서는 보청기 보장구 환급 및 건강보험 여부와 관련하여 보청기 구입 이후 보청기 검증 및 확인(Verification&Validation, V&V)에 대한 중요성을 관련 법규로 자리를 잡아갈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에 맞는 청력검사 방음부스 및 관련 필수 장비에 대한 이슈가 올해와 내년 19년도에 보다 가시화가 될 전망이다.
아래 사진은 2018 오티콘 정책세미나를 통해 둘러본 올해 오티콘보청기 기술과 변화 긜고 국내 보청기 시장 전망을 통해서 올해도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을 방문해 주실 많은 고객분들께 선보이거나 추천을 할 수 있는 내용들을 검토해 보고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오티콘도 이제 3D 제작 공정이 본격화 될 전망이며, 총 5가지 색상의 쉘 색상을 제공한다고 공지했다.
2018년 상반기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없다. 다만 올해 OPN 제품에 통신기능을 추가하는 OPN 귓속형 제품이 신제품으로 나올 전망이여서 완전히 새롭게 플랫폼이 교체되는 신제품은 2018년 출시 일정에는 없다.
올해 한가지 웨이브히어링에서 주목하고 있는 검사 장비가 있는데 이 장비 출시가 올해 3월 정도 예정되어 있는데, 이 장비는 출시가 되면 본격적으로 소개하고자 한다. 작년 2017 유럽청각학회 방문시 접해본 장비인데 국내 환경에 안성맞춤인 거 같아서 출시를 기대하고 있다.
<윌리엄 디만트 그룹(William Demant Holding)의 총괄 대표 소렌 닐슨과 함께>
오티콘코리아는 덴마크 오티콘사의 한국법인으로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6대 제조사 중 한 곳으로, 전국 11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웨이브히어링의 공급 파트너사이다.
웨이브히어링은 "합리적 가격, 격조 높은 청각 서비스 공간, 세계 6대 브랜드, 청각 전문가를 한 곳에서" 를 모토로 전국 11개 전문센터를 본사가 직접 운영하며 보청기 사용 고객별 청력상태(청력손실과 말소리분별력)를 고려한 적합한 브랜드(오티콘을 포함한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스타키, 지멘스, 벨톤, 와이덱스, 포낙) 보청기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다.
현재 국내 보청기 시장은 95% 이상이 개인 대리점으로 운영되는 시스템으로, 동일한 브랜드사 제품이라 하더라도 고객이 구입 후에 다른 대리점에서 서비스와 관리를 받는데 있어서는 현실적인 문제가 여전히 존재한다. 웨이브히어링은 본사가 직접 전국 직영점으로 운영하여 구입 후 서비스 부분에 있어서 사용자 관리 측면에서 고객에게 가장 큰 장점으로 작용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은 이번 전국우수센터상 2년 연속 수상기념으로 오티콘 OPN1, 2, 3 제품을 비롯한 오티콘 전 제품을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에서 시험착용 후 구입가능하며 신년 특별 할인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다. 전국 직영점 위치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02-736-9966)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보청기 전문가]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 벨톤보청기 전국 우수센터 3년연속 수상 (0) | 2018.02.08 |
---|---|
(브라이언송) 보청기 상담에 효과적인 아이템: OTG 뷰어 소개 - 이어라이트 기능으로 보청기 내부 확인, 홈케어 서비스 최적화 (0) | 2018.01.22 |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대구센터 부원장 채용 공고 (1/19 까지) (0) | 2018.01.10 |
(웨이브히어링,스마일시니어) 2018 전국직영점 신년워크샵 - 실버산업의 전략적 시너지 창출을 위하여 (0) | 2018.01.08 |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구입 지인소개가 유독 많은 이유가 뭘까? (0) | 2017.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