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은 2017년 지난 한해 동안 전국 10개 직영점 운영성과 보고와 2018년 각 직영점의 새해 목표를 전 임직원이 함께 공유하는 <2018년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신년워크샵>을 지난 1월 6일(토) 인사동 센터마크 호텔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올해 5년차를 들어가는 웨이브리테일(웨이브히어링과 스마일시니어)은 (주) 아게이트로 법인명을 변경하고 올해 보다 새로운 시도와 경험을 통해 웨이브히어링과 스마일시니어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각 지점의 운영성과 지표에 대한 피드백, 각 지점의 고객관리 현황, 2018년 사업목표, 지점별 SWOT 분석 등에 대해서 서로 발표하고 토론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웨이브히어링에서 보청기를 사용하면서 관리 받는 고객수"
2016년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을 찾아주신 고객수 17,000여분
2016년 대비, 2017년에는 43% 내방객 증가
4Q, 2017 & New Year kick-off meeting
6, Jan, 2018 |
Presenter | |
PM 2:00 |
인사동 센터마크호텔 집결 |
|
PM 2:00-2:50 |
웨이브히어링 10개 직영점 운영 성과 보고 2018 지점별 운영계획 발표 - 1 - 대구/종로/이천/인천/강남 |
각 지점 센터장 |
PM 2:50-3:00 |
Break Time |
|
PM 3:00-3:50 |
웨이브히어링 10개 직영점 운영 성과 보고 2018 지점별 운영계획 발표 - 2 - 대전/부산/광주/영등포구청/영등포 |
각 지점 센터장 |
PM 3:50-4:00 |
Break Time |
|
PM 4:00–4:15 |
스마일시니어 2017 사업성과 보고 스마일시니어 2018년 사업계획 발표 |
스마일시니어 |
PM 4:15–4:30 |
2017년 리뷰 & 2018 신년사 |
대표이사 |
PM 4:30–4:40 |
2017.4Q 채용직원 인사 (히어링:2/스시:2명) |
|
PM 4:40-5:00 |
시상 및 포토타임 |
|
PM 6:00-8:30 |
센터마크 호텔 내에 호텔 뷔페 이용 |
|
우리는 거창하거나 대단한 일을 하는 사람들은 아닙니다.
단지 우리는 우리를 보고 찾아오는 고객에게
전문가로서 올바른 보청기 구입, 사용, 관리에 있어서 고객과 판매자 사이에 벌어지는 정보격차로 인해 질떨어지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불신이 가득한 레몬마켓 시장에서 스스로 신뢰성을 높이고, 업계를 리드하는 조직이 됩시다.
- 브라이언송, 신년회 마지막 멘트 -
지난 한해 동안 웨이브히어링을 찾아주신 수많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2018년 올 한해도 웨이브히어링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전문가로서의 품격과 늘 연구하고 탐구하는 자세로 고객 한분 한분의 개인 맞춤 청각 서비스를 위해서 부단히 정진하겠습니다.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 전문] 웨이브히어링, 오티콘보청기 2018 정책세미나에서 "전국우수센터상" 2년 연속수상 (0) | 2018.01.11 |
---|---|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대구센터 부원장 채용 공고 (1/19 까지) (0) | 2018.01.10 |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구입 지인소개가 유독 많은 이유가 뭘까? (0) | 2017.12.08 |
[웨이브히어링 영등포점] 보청기 고급수리과정 (어드벤스드 리페어) 프로그램 도입 (0) | 2017.11.23 |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광주점 보청기 상담직 채용 공고 (완료) (0) | 2017.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