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를 처음 착용하는 연령대가 낮아지기도 했지만, 한편으로 80세를 넘어서 처음으로 착용하는 분들도 최근 들어 부쩍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문가로부터 세심하게 보청기 상담을 받아보고 싶어도 고령과 건강 상의 이유로 거동이 불편하여 가정 방문 상담 요청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이에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는 센터 내원이 어려운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에 한하여 가정에서 보호자 (자녀,배우자)와 함께 보청기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는 <보청기 홈케어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상담 환경은 센터에 내원해서 받아보시는게 최선입니다만, 상담을 받고 싶어도 보호자 동반이 어렵거나,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하였습니다.

 

 

 

 

보청기 홈케어 서비스는 거주자 분 지역 기준으로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가까운 곳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하단에 전국 직영점 전화번호와 대표번호 02-736-9966으로 문의주시면 전문 상담직원을 통해 서비스 내용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경운동 96-15 운현하늘빌딩 2층 | 웨이브히어링보청기 종로본점
도움말 Daum 지도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브라이언송 브라이언송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컴진 2019.05.02 05: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객의 편의를 많이 베려하신것 같아 좋아요.
    만약 천안ㆍ아산지역 지점이 없던데요, 혹시 가까운 지점이라면 어느지점에서 홈케어를 담당하세요? 엄마를 모시고 가면 좋겠기에 문의합니다

    • Favicon of https://myaudiologist.kr BlogIcon 브라이언송 브라이언송 2019.05.07 11: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안녕하세요,

      보청기는 의료기기라는 특성상,

      구입 이후에 관리 영역이 반드시 발생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사후관리 영역에는 사용자 분의 구입 시점이후 청력이 변동이 되어서 보청기 소리가 맞지 않는 경우, 이에 대한 재청력평가를 받고 소리조절을 다시 받으셔야 된다는가 또는 사용 중에 보청기 내부 크리닝 및 점검 등 요인이 발생합니다. 사후 관리에는 이런 부분이 충분한지 반드시 확인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가맹점이 아닌 본사가 직접 전국 지점을 운영하는 직영방식이어서, 저희 직영점을 통해 구입을 하신 경우, 어느 곳을 방문하셔도 수준높은 전문가의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천안, 아산 지역에는 저희 직영점이 개설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문을 원하시면 대전점 또는 서울권으로 방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부모님 거동이 불편하시다면 홈케어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홈케어방문예약은 대표번호 1544-1527 로 문의, 예약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청각전문가 브라이언송의 웨이브히어링_ 보청기& 청각서비스 이야기
브라이언송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