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안성보청기)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12, <복음보청기 안성점>오픈안내

 

 

 

 

 

 

 

보청기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이달 7월 초에 오픈한 전라도 광주점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11호점 모두 본사가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는 직영방식으로 세계 6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는 보청기 전문기업이다<웨이브히어링> 12호점으로 이번에는 경기도 안성에 오픈을 했다. 웨이브히어링 안성점의 상호는 <복음보청기>이다. 글_웨이브히어링 ㅣ그림_복음보청기

 

 

 

 

 

 

웨이브히어링이 전국을 대상으로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다 보니 종종 가맹점으로 창업을 문의하는 요청이 있어 왔다. 그러나 애초에 법인 설립 때부터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에서 근무했던 직원들이 퇴사를 하고 새롭게 창업을 희망하는 경우에만 가맹점을 주는 것으로 결심을 했기 때문에 그 동안 가맹점 오픈은 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번 오픈하는 12호 안성점은 웨이브히어링에서 근무를 하던 직원이 퇴사를 하고 사내직원 출신이 오픈하는 첫 가맹점 성격이다.

 

 

 

 

웨이브히어링 송욱(브라이언 송) 대표는 사내직원에게만 가맹점을 주는 이유에 대하여, 요즘처럼 경쟁이 치열한 경우에는 철저한 준비의 시간을 갖고 시작해도, 창업의 성공이 쉽지가 않다. 보청기 전문센터를 경영하기 위해서는 청각학을 기반으로 한 지식과 식견 그리고 충분한 임상 경험이 필요하고, 센터를 경영하기 위한 광고, 홍보, 재무적인 부분까지 두루 살필 줄 알아야 한다.

 

 

 

 

웨이브히어링 사내직원의 재직하는 동안에는 센터 경영을 위한 위 요소들을 자연스럽게 노하우들을 전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창업 성공율이 높은 사내직원에게만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렇게 내부 직원으로 근무를 하다가 자신의 희망 지역과 장소에 자신만의 센터를 개업할 수 시스템을 사업 시작 때부터 계획을 세웠고, 그간 함께 고생하고 노력한 보상의 성격도 있다. 2013년말 법인을 설립하고 3년이 안된 시점에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한 가맹점이 오픈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현재 웨이브히어링 12개 전국 직영점 중에서 대구점, 부산점 그리고 안성점이 이번에 추가되어 총 3곳이 복음보청기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안성점의 경우 지역 상권을 고려하여 <복음보청기> 상호를 사용키로 결정하였다. 그리고 기존처럼 직영 시스템에 준하는 웨이브히어링 본사의 운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아 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웨이브히어링은 이번 안성점을 시작으로 향후 내부 직원들이 퇴사를 하고 창업을 하는 경우, 오픈을 희망하는 해당 지역 상권과 본인이 희망하는 브랜드를 취급할 수 있도록 지원과 트레이닝을 강화할 예정이다.

 

 

 

 

 

 

 

복음보청기 안성점(웨이브히어링 안성점)

 

 

주소_경기도 안성시 중앙로 370. 하평플리스 103호 (구터미널 제일안경 맞은편)

전화_ 031.672.1999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8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