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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각관련_핫이슈

웨이브히어링 "스마트 히어링 에이드" (SK보청기) 10/1일 공식판매 시작, 고객반응- 시연체험 현장 스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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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10월 1일. 넥벤드보청기 보청기가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통상 보청기가 장착되는 위치에 따른 명칭으로 분류를 하자면 고막형 보청기, 귀걸이형 보청기, 오픈형 보청기를 잇는 명칭이다. 웨이브히어링 직영점과 제휴점 총 8개 매장 오프라인에서 고객 맞을 준비를 마쳤다. 글_브라이언송 ㅣ 사진_웨이브히어링 & 스마트 히어링 에이드

 

 

 

 

어제, 오늘 예약 전화와 문의 그리고 체험 예약 일정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공식 판매에 들어갔다. SK 스마트보청기 "스마트 히어링 에이드" 오프라인 판매권을 가진 웨이브히어링은 시연과 체험에 따른 고객 응대 메뉴얼을 만들어 직원 교육을 마치고 본격적인 고객응대를 진행하고 있다. 

 

 

 

 

마트 히어링 에이드 시연 & 체험은 보청기라는 특수성을 갖는다. 따라서 사용자 본인의 정확한 청력평가를 기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예약제로 운영하는 것으로 기준을 삼고 한분 한분 고객의 청력과 효과에 맞는지 세심하게 응대를 하기 때문에 최소 30분~1시간 소요된다. 여기에는 정확한 청력평가와 체험 그리고 사용자의 질문에 대한 질의응답이 포함된 시간이다. 그래서 제품에 대한 특성과 자신이 생각한 니즈에 맞는지 청각 전문가의 정확한 상담으로 관련 궁금증과 기대효과에 대한 해소가 가능하다.

 

 

 

 

 

 

 

 

정확한 청력평가 없이 단순히 내 귀에 한번 끼고 들어보자는 식의 체험은 시중에 유통되는 증폭기 시험착용과 별반 의미가 없는 행위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 가급적 정확한 제품과 정보전달에 초점을 두고 오프라인에서 진행을 하게 되었다.  따라서 단순히 판매에만 그치는 박리다매 형식의 비즈니스 접근은 아니기에 향후 고객의 반응과 시장 수요를 감안하더라도 오프라인 매장 수를 현재에서 크게 늘리지 않을 계획이다.

 

 

 

 

 

무엇보다 이번 새로운 형태의 보청기를 출시하면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수렴하여 다음 버젼의 제품에 반영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와 의견을 수렴하는데 더 큰 목적을 두고 있다. 시간관계상 어제 오늘 바쁘게 보낸 일정으로 이미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스마트 히어링 에이드에 대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한다. 

 

 

 

 

 

 

 

 

 

10월을 시작으로 보다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추가해서 포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 SK 스마트 보청기 구입전 체크포인트

 

1. IT 기술로 무장한 새로운 기술의 보청기 역시 사용자의 정확한 청력평가는 필수

 

2. 웨이브히어링에 내원 하시면 정확한 청력평가를 진행합니다. 

 

3. 자신의 청력에 적용이 가능한지 실제 착용후 청취감, 조작방법 등 체험 테스트를 직접 해보시기를 권합니다.

 

4. 테스트 과정을 거치신 후 전문가의 조언을 토대로 구입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5. 보청기전문가 직접 궁금모든사항에 대해서 꼼꼼하게 체크해드립니다.

 

6. 웨이브히어링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7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입니다. 

 

 

 

웨이브히어링_ 인천센터 ㅣ종로본점 ㅣ 강남센터경기 이천센터ㅣ대구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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