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전국 14개 직영점]- '보청기 재적응' 을 위한 맞춤형 피팅 무상 서비스 실시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국내판매 1위 - 가정의달 이벤트!!

by 브라이언송 2025. 5. 6.
반응형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재적응" 을 위한 맞춤형 피팅 무상 서비스 실시

 

 

보청기 전문 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 보청기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착용자들을 위한 보청기 조정(피팅) 서비스를 전국 직영점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보청기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편함, 적응 실패, 음질 불만족 등의 이유로 사용을 포기한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의 현재 청력 상태와 보청기 설정 간의 불일치를 분석해 최적화된 청취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14개 직영점을 운영하는 청각 전문센터 그룹으로, 모든 지점에 보청기 전문가가 상주해 정밀 청력 측정부터 피팅, 상담, 사후 관리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직영점 간 데이터 연동 시스템을 통해 어디서든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사용자가 구입처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점검과 조정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번 조정 서비스는 특정 브랜드나 기기에 국한되지 않으며,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착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웨이브히어링은 고객이 이미 보유한 보청기의 음질을 분석하고 착용자의 청력 변화나 사용 습관 등을 고려해 보다 실용적인 피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보청기는 단순히 기기를 착용한다고 해서 효과가 나는 것이 아니라, 정기적인 조정과 피드백을 통해 사용자의 청력과 일상 환경에 맞게 꾸준히 최적화해야 한다”며 “이번 5월 조정 서비스는 기존 착용자들이 보청기를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는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5월 한 달 동안 운영되며, 가까운 지점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청력 상태 확인과 함께 보청기 세팅 점검 및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에는 오티콘 인텐트, 포낙 인피니오, 벨톤 세린, 와이덱스 스마트RIC, 시그니아 IX, 스타키 엣지AI등 신제품 테스트도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과 예약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공식 고객센터 또는 각 지역 직영점을 통해 가능하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