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보청기센터 운영, 일본 보청기 소매체인 대표도 배우고 가는 웨이브히어링 은평점 시스템! @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처방과 관리는 이렇게!!

by 브라이언송 2025. 4. 9.
반응형

 

세계 6대 브랜드 판매 보청기 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 은평직영점'

일본 보청기 소매체인 대표와 고객 중심 운영 철학과 시스템 공유

 

보청기 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은평점이 최근 일본 보청기 시장에서 직영 체인을 운영 중인 '오카다' 대표의 요청으로 고객 응대 시스템 및 센터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비공식 교류 시간을 가졌다.

 

오카다 대표는 일본 지바현 마쓰도시와 카시와시에서 보청기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가 센터 출점을 앞두고 국내 프리미엄 청각 케어 그룹의 운영 전략을 벤치마킹하고자 웨이브히어링 방문을 직접 제안했으며 그 만남이 웨이브히어링 은평점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교류에서는 단순한 운영 방식뿐 아니라, 고객 관리의 깊이와 문제 해결 과정, 보청기 처방 및 피팅 프로세스에 이르기까지 웨이브히어링이 수년간 축적해온 실전적 경험이 공유됐다. 특히 웨이브히어링이 강조하는 사용자의 청력 상태와 보청기 사용경험에 따른 6대 브랜드 맞춤 상담 시스템, 방문 후 재방문을 유도하는 사후 관리 전략,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피드백 시스템 운영 등에 대해 실질적인 질문과 답변이 오갔다.

 

또한 오카다 대표는 웨이브히어링이 전국 14개 직영점을 운영하면서도 센터 별 서비스 품질을 균일하게 유지하는 구조와 내부 매뉴얼, 직원 교육 시스템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이며, 일본 내 직영점 확대 시 참고할 수 있는 실무적 조언을 다수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브히어링 측은 “각국의 청각 문화와 시장 구조는 다르지만, 고객을 이해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기본적인 방향은 크게 다르지 않다”며 “국내외 청각 전문기관 간의 교류와 협력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웨이브히어링은 오티콘 인텐트1, 포낙 인피니오90, 벨톤 세린17, 스타키 엣지AI, 시그니아 IX, 와이덱스 스마트RIC 440 등 프리미엄 신제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보청기 판매를 넘어 보청기 전문가 중심의 정밀 피팅 시스템, 청력 상태에 따른 장기 관리 솔루션,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비교 시스템 등을 통해 국내 청각 케어 업계의 표준을 제시하고 있는 보청기 전문센터 그룹이다.

 

 

https://www.facebook.com/share/p/16Kc9e23rW/?mibextid=wwXIfr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