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웨이브히어링, 스타키보청기 ‘2023 고객만족 대상’ 3년 연속 수상 [2024 신제품 '제네시스']- 전국 직영점 선착순 20명 특별할인

by 브라이언송 2024. 2. 16.
반응형

 

 

웨이브히어링, 스타키보청기 ‘2023 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

- 수상 기념 전국 직영점 선착순 20명 제네시스 특별할인 제공 -

 

청각 &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지난 1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스타키보청기 제네시스AI(Genesis AI) 신제품 출시 기념 세미나에서 ‘2023 고객만족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기념으로 제네시스 보청기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글로벌기업 미국 스타키 본사 브랜든 사왈리치(CEO), 아친 보우믹(CTO)가 참석했으며, 제네시스 AI는 연구 개발에 5년이 걸린 결과물로, 온보드 방식으로 인공지능 전용 칩인 신경망처리장치(NPU)를 내장함으로써 난청 환자의 입장에서 가장 필요한 기능과 편리함을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전했다.

 

 

 

 

 

보청기 착용자의 연령대는 아동기부터 노년기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있다. 그 중에서 특히 국내/외 출장이 잦은 직장인이나 구입한 센터와 자택까지의 거리가 멀어 자주 방문 못하시는 고객에게 맞춤 형식인 ‘TeleHear’ 원격 피팅 프로그램 적용이 가능하고, 충전형보청기는 한번의 충전으로 50시간 사용 가능하여 제네시스AI 출시 이후에 장시간 보청기 사용 고객들의 문의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원장(브라이언송, 청각학 박사)는 “이번 3년 연속 고객만족대상 수상을 통하여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님들 덕분이며, 올해도 작년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전문적인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다.“라며, “런칭 이후에 큰 인기를 끌었던 제네시스AI 20라인 제품을 전국 13개 직영점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특별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니, 대표 번호나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문의하여 이른 방문으로 혜택을 꼭 받아볼 것을 권유 드린다.”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은 스타키보청기를 포함한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를 모두 공급하고 있으며, 2월 정부지원보청기 환급 고객 대상으로 무료 상담을 진행중에 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15개 지점에서는 네이버를 통한 온라인 예약시 기존 할인가에 중복 적용되는 추가 할인이 적용과 배터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하는 시간/날짜에 대기 시간 없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란다.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상담 관련 문의는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이나 대표 번호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