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웨이브히어링 대구점(반월당 복음보청기)
"보청기 업계최초 4년 AS서비스 패키지" 도입
청각 &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은 대구 직영점에 보청기 업계 최초로 세계 6대 브랜드(포낙/벨톤/스타키/오티콘 등) 보청기 4년 A/S 서비스 패키지를 13일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보청기는 청력을 보완해주는 의료기기로 내구연한을 고려하여 보통 5년 안팎으로 하나의 보청기를 계속 사용한다. 그 중에서 초반 2년까지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무상 보증 기간으로 수리비가 청구되지 않지만, 2년이 지난 3년차부터는 수리비가 발생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웨이브히어링은 앞으로 더 사용해야할 보청기의 수리비 부담을 낮추기 위하여 자체적으로 2년을 추가 제공한다고전했다.
보청기에서 수리 이슈가 많은 리시버나 마이크 같은 경우, 한번 교체시에 10만원 이상의 금액이 발생하고, 보청기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앰프 같은 경우는 40만원 이상의 금액이 발생하여 고객들의 부담이 높아지는데, 웨이브히어링 대구 직영점에서 진행하는 4년 무상 A/S 패키지는 직영점에 방문하여 보청기 상담하고 구입 시, 서비스 가입비를 추가 납부하시면 리시버, 마이크, 앰프를 모두 포함한 4년간 A/S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원장(브라이언송, 청각학 박사)는 “지난 10년간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결과, 보청기 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감도 크지만 이후 수리비에 부담감도 못지 않게 큰 것으로 나타나 해당 서비스를 도입했다.”라며, “보청기는 매일 사용하는 만큼 연식이 쌓일수록 수리 이슈가 생기는건 당연하기 떄문에 서비스 시행 이후에 고객들에게는 모두 권장 드리며, 그 중에서도 중이염 등으로 귀 내부가 습하거나 땀이 많아 잔 고장이 많은 고객들은 특히 필수로 가입 하시는 게 좋다.”라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은 대구 반월당에 복음보청기 본점을 운영을 해오고 있으며 내달 3월초 대명역에 대구 직영 2호점(대명역 복음보청기) 오픈을 앞두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대구 직영 2호점을 포함하여 전국에 본사 직영 14호점을 앞두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대구점 보청기 상담 문의는 대표번호나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를 통한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