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이언송's 강의노트(iPad)

[보청기센터 운영 표준 메뉴얼] 대한민국 NO1.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 운영 10년 노하우로 제작

728x90

 

 

대한민국  NO1. 보청기 멀티 브랜드 스토어 -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운영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청기센터 운영 표준 메뉴얼" 제작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벨톤, 오티콘, 포낙, 와이덱스, 스타키, 시그니아)를 공급하는 웨이브히어링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센터를 운영했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보청기센터 운영 실무자의 자질과 업무 능력에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보청기센터 운영 표준 메뉴얼’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보청기센터 운영 표준 메뉴얼(Wavehearing Operation Manual, WOM)은 고객 기록저장 및 알림, 전화 응대, 방문 응대, 6대 제조사 관련 업무, 정부지원보청기 안내와 같은 고객관련 업무와 센터의 전반적인 운영을 위한 매출 관리 및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관련 안내까지 출근부터 퇴근까지 센터에서 실행해야 할 모든 업무/절차를 담고있다.

 

웨이브히어링의 10년간에 운영 노하우를 담은 만큼 신입/경력 입사자 교육에는 필히 적용될 예정이며, 기존 임직원들의 고객 업무 수행 능력 향상과 체계화에 도움 되어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의 만족도도 함께 높아 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 대표 브라이언송은 “웨이브히어링은 이미 본사에서 실시하는 별도의 전문가 과정을 이수한 센터장이 직영점을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직영점 어느 지점에서나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올 초에 매일 아침 비즈니스 노하우를 공유하는 ‘웨이브러닝’ 을 신설하며 임직원들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시행했다.”

 

덧붙여 “고객들이 어느 지역에서도 편하게 웨이브히어링의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전국 직영점 확대에 힘쓰고 있는 만큼 이번 웨이브히어링 지점 운영 매뉴얼 런칭으로 신규 오픈하는 매장에서도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운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며 전 지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업무 수행 효율성을 높이고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은 이번 년도 1월 은평점을 오픈하여 전국 11개의 직영점 운영 중이며, 이달 4월 중순 서울 강서구 발산역에 강서점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더불어 4월에는 벨톤 신제품 어치브 (Achieve)와 오티콘 신제품 리얼(Real)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티콘 신제품 리얼(Real)의 공식런칭은 5월이지만 오티콘 7년 연속 전국 최우수상 기념으로 웨이브히어링에서는 한 달 빠른 4월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보청기 (리얼, 어치브)는 충전형과 배터리 교체형 모두 구비되어 생활 패턴에 맞게 선택 가능한 오픈형 보청기로 오티콘 신제품 ‘리얼(Real)’은 순간 소음 안정관리 기능이 탑재되어 보청기 핸들링(접촉) 소음처럼 불쾌감을 주는 소리가 크게 줄은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은 Audiologist(청능사) 30명이 제공하는 보청기 청각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격조 높은 웨이브히어링의 서비스는 전국 직영점 어디에서나 방문해 경험할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