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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 벨톤보청기 신규 구입시, 기존 벨톤 보청기 무상 수리 서비스 제공 (보청기 재구입 서비스)

 

 

웨이브히어링-  벨톤보청기 신규 구입시

기존 벨톤 보청기 무상 수리 서비스 제공

 

 

 

세계 6대 브랜드 공급점인 웨이브히어링이 GN그룹사의 덴마크 벨톤보청기 구입시, 기존에도 벨톤 보청기를 사용하였다면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보청기는 난청인들의 편리한 의사소통과 일상 생활을 위하여 사용하는 청각보조기기이다. 통상적으로 보청기 내구연한을 5년이라고 보고, 5년이 지나면 내부 습기로 인한 부식, 기기 노화 등으로 성능이 저하되어 교체를 권장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내구연한이 지난 벨톤 보청기 사용 고객중에서 재구입시 벨톤 보청기를 구입하면 기존 보청기를 무상으로 점검/수리하고, 기존 보청기 수리 고객은 할인혜택을 받아 신규 보청기를 구매하고 무상 수리(마이크/리시버 1택) 받아 스페어 보청기로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제공 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벨톤보청기는 최근 M&RIE 리시버 탑재된 IMAGINE(이매진) 시리즈 제품 런칭으로 소음환경에서 향상된 어음 청취력과 매끄러운 스마트폰 무선연동 기능을 자랑하고, 보청기 원격 피팅으로 보청기 착용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청각 전문가를 통한 소리조절이 가능해 눈길을 끌었다.

 

 

웨이브히어링은 ‘작년에 변동되었던 보청기 정부지원 고시제품 모델에서도 벨톤보청기의 AMZ6(어메이즈6) 제품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다’라며, ‘AMZ6(어메이즈6) 제품도 귓속형 보청기, 충전형 보청기, 비충전형 보청기로 전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에 폭이 넓어 다가가기 쉬웠다.’고 말했다.

 

 

기존 벨톤보청기 고객들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이번 1월말까지 진행하는 최고급/프리미엄 한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최저 금액으로 최고 기능의 보청기를 착용할 수 있어, 이번 달 내로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 볼 것을 권유 드린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코로나19 안심센터로, 일일 방역과 체온 측정을 항시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간의 거리두기 실천을 위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에 관련한 문의사항은 웨이브히어링 대표번호나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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