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브라이언송의 보청기 선택의 팁 

보청기구매는 착용자에 적합한 음질의 브랜드 선택이 중요

 

 

 

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이번 9일에 3분기 마감 온라인 전국 센터장 회의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1년 3분기 마감 회의는 총 10개의 전국 직영점(종로, 강남, 영복, 인천, 대구 등)의 센터 운영 상황과 고객이 선호하는 보청기 제품에 대한 분석 및 브리핑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3분기 보청기 판매 제품 분석결과, 전체 판매된 보청기 비율의 약 75% 이상은 최고급형 이상의 프리미엄(Premium) 등급 제품으로 나타났으며, 프리미엄형 제품군은 향상된 소음 제거 기능과 이명 완화기능, 다양한 상황 속 환경에 맞는 프로그램 변경 등 생활 속 니즈(Needs)에 맞는 기능으로 고객 만족감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또한 보청기 구입 고객 중에 보청기 첫 착용자와 기존 보청기 착용자의 재구매율이 동등하게 나타났으며, 기존 보청기 착용자의 경우에 기존 보청기 브랜드와 다른 타브랜드의 보청기를 재구매하는 비율이 더 높았다.

 

 

 

이는 보청기는 브랜드 별로 등급이 모두 나눠져 있어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으나, 브랜드별 고객들이 청취하는 음질에 차이가 있어 보청기 착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음질의 보청기를 선택하고 구입해야 착용 만족감이 높게 나타날 수 있다.

 

 

 

예를 들어, 보청기 교체 시기가 도래 되어 새로 구매하는 경우, 센터에서 여러 타브랜드 보청기를 비교 착용해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청기의 성능과 기술, 청취 능력이 향상되고, 착용자의 청력 상태 또한 계속 변화되기 때문에 기존 보청기인 A 브랜드와 다른 B브랜드의 보청기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이에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포낙, 벨톤, 오티콘 등)를 모두 공급하는 프리미엄 보청기센터로, 센터 방문 시 모든 브랜드 보청기 테스트 착용이 가능하며, 보청기 구매 시, 1달 안에 타 브랜드 보청기로 무상 교환이 가능하여 착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브랜드 선정이 가능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예방을 위하여 일일방역과 체온 측정을 상시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 간의 거리두기 실천을 위하여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에 대한 문의 사항은 대표번호(1544-1527)나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브라이언송 브라이언송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청각전문가 브라이언송의 웨이브히어링_ 보청기& 청각서비스 이야기
브라이언송

달력

 « |  » 2021.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12-09 1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