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웨이브히어링>이 제안하는 

보청기 사후관리(점검서비스)와 보청기 구입 상담 

전국 직영점 사전예약제로 청각 서비스 제공

"코로나시대 고객들 반응이 좋아요"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센터 웨이브히어링은 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으로 국내 9개의 직영점(종로/강남/영등포구청/이천/인천/대구/대전/광주/부산)을 운영하고 있는 보청기전문 기업이다.

 

 

 

현재 7월8일 기준 코로나 확인자 수가 1200명대를 돌파하면서 국민들의 감염 위험에 대한 우려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방문하는 장소마다 기록을 위한 출입명부와 QR체크는 물론 체온 측정까지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가운데, 보청기 선두 기업 웨이브히어링의 모든 직영점에서는 보청기 상담 및 보청기 관련 서비스를 올해 초부터 사전 예약제로 운영해오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감염 예방을 위해서 실시할 뿐만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사태가 발생하기전부터 웨이브히어링에서 청각 서비스를 받는 고객과 제공해주는 청각 전문가를 위해서 모범적으로 계속 시행해 왔고,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보청기센터 방문(사후관리서비스&구입상담) 사전예약제는 고객이 원하는 방문 날짜와 시간을 미리 선정하여 센터 내원 후에 기다림 없이 청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청각 전문가도 그 시간에 오로지 한 고객의 청각 케어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고객은 보청기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의 청각 케어에 집중하기 위하여 시간당 많은 예약을 잡지 않는다고 밝혔다. 보청기 상담 예약같은 경우에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포낙/벨톤/오티콘/스타키/와이덱스/시그니아)를 모두 공급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기 위한 브랜드별 음질 비교를 위하여 긴 시간을 할애하기 때문에 시간당 한 고객만 예약 가능하고, 그 외 조절 등 상담 이외의 고객 분들은 시간당 2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웨이브히어링은 사전예약제를 통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청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고, 더불어 매달 색다른 이벤트로 보청기 할인 및 사은품 증정으로 방문 혜택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웨이브히어링의 모든 직원 일동은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항상 내 가족을 대하듯이 친절하고 질 높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 항상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웨이브히어링 모든 직영점은 오는 8월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청기수리 50%할인쿠폰과 신규/재구매시 보청기 수리 100% 무상지원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통합 6,000장 발행으로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배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보청기수리를 고민하고 있던 고객들에게는 8월안으로 방문하여 혜택을 받아 볼 것을 권유드린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대표번호나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브라이언송 브라이언송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청각전문가 브라이언송의 웨이브히어링_ 보청기& 청각서비스 이야기
브라이언송

달력

 « |  » 2021.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10-16 0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