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5월 가정의달 보청기 기획상품 <최고급형 70%할인>

by 브라이언송 2020. 5. 1.
반응형

 

 

 

보청기·청각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보청기 최대 70% 할인 소식을 전하였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전국민 가계사정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웨이브히어링에서 500만원 후반~600만원대 최고급형 보청기 제품을 선정하여 역대 최대 70% 할인율이 적용되어 전무후무한 가격적인 혜택이라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경제적 부담으로 고가 보청기 구입이 어려움이 있거나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보청기를 고민 중이라면 본 할인 행사를 참고하길 바란다.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5월 가정의달 기획상품 <최고급형 보청기 70%할인>

 

보청기 첫 구입, 보청기 재구입, 신제품으로 변경 등

지금 보나 나은 들음을 위한 '인생보청기"

웨이브히어링 전문가가 찾아드립니다.

 

 

 

2016 WHO 세계보건기구는 전세계 인류의 평균적인 건강상태와 기대수명에 기반하여 연령 구분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였다. 새로운 연령 표준 중 만 18~65세가 청년(Youth/Young people), 69~79세가 중년(Middle-aged)로 구분한 것을 보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요즘 말이 틀리지 않다. WHO 기준, 나의 본 나이를 알고 싶다면 현재 나이에 0.7을 곱해보면 된다. 60세 이후 라이프스타일이 예전과는 다르게 다양해진 현대사회는 얼마나 사느냐 보다 어떻게 사느냐가 더 중요한 고민이 되었다. 이러한 고민에 보청기 착용 여부가 크게 작용 할 수 있다고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말한다. 송 대표는 국내 손꼽히는 청각학 박사로 20년 이상 업계 경력 및 온라인 필명 브라이언 송으로 잘 알려진 유명인사이다.

 

 

 

 

노인성 난청의 경우 치매 발병 위험률이 건강한 청력을 가진 노인보다 최대 5배 높다고 존스홉킨스 의과대학 연구 결과 외 여러 연구 결과로 보고되었다. 치매 위험 뿐 만 아니라, 여러 관계 속 소통의 삶을 사는 인간에게 난청으로 소통의 결핍이 발생하고 반복되면 고립감으로 인한 우울증의 위험도 매우 크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위험성으로 인하여 난청에 대한 보청기 착용은 미루면 미룰수록 위험이 더 커질 것이라고 송 대표는 말하였다. 반대로 난청에 대한 보청기 착용이 빠르면 빠를수록 치매 방지와 더불어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초기 난청 증상은 본인 목소리 커짐, 두 세번 되묻기, TV 볼륨이 커짐 등이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주변인들이 먼저 감지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을 유심히 살펴보도록 송 대표는 권하였다. 나의 부모님, 조부모님 혹은 나의 자녀의 청력의 문제는 없는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점검해보는 시간을 갖길 바라는 마음과 코로나19 상생 극복의 염원을 담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송대표는 전하였다.

 

 

 

 

송 대표는 충치예방을 위해 이상이 없더라도 6개월에 한번씩 치과 진료를 권장하는 것처럼 만 60세 이상의 경우 평소 청력에 이상이 없더라도 최소 1년에 한번씩 전문 센터 및 클리닉에서 청력검사 및 이경검사를 받아보길 권하였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청력검사 및 이경검사와 관련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COVID-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은 일 3회 이상 방역작업과 방문 고객 대상 선착순 마스크 나눔 행사를 이어가며 코로나 안심 보청기 센터로 알려져 있다. 전국 직영점 안내 및 5월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