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손도장 인증 대신 투표 확인증 발급,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추가할인 및 건전지 서비스 혜택 제공

by 브라이언송 2020. 4. 14.
반응형

  

 

전국 직영 운영의 보청기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 21대 국회의원 선거(415 총선) 참여 권장을 위해 4·15 총선 보청기 서비스 행사 소식을 알려 화제다.

  

 

 

21대 국회의원 선거 참여 후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 투표 완료를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4월 안으로 보청기를 구입하시는 고객께 5%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보청기 점검(클리닝)으로 센터를 내원하시는 분들께는 사용하시는 보청기 건전지 1박스를 무상으로 지급한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2020. 4.15 총선 손도장 인증 대신 투표 확인증 발급,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점검 및 건전지 서비스 혜택 제공

(※ 총선 투표하시고, 센터 예약 후 편하신 시간에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투표 인증 방식은 투표를 마치고 발급 받은 투표확인증을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데스크에 제출하시거나, 직접 촬영한 투표 인증샷을 제시하면 된다. 이번 선거에서 주의할 점은 투표 인증으로 손등에 투표 도장을 찍어 SNS에 인증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으나 이는 최근 코로나19 비말 감염 우려가 있어 해당 투표 인증 행위를 제재하고 있다.

 

또한 기표소 내에서 촬영한 본인 투표지 사진도 인정되지 않으며, 이는 공직선거법 제166조의 2(투표지 등의 촬영 행위 금지)에 따라 누구든지 기표소 안에서 투표지를 촬영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4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는 위법행위이니 꼭 참고하길 바란다.

  

 

지난 두 달여 동안 코로나19로 국내 외를 막론하고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대한민국이 보여준 국민의 방역 대응은 전 세계가 놀랄 정도로 성공적이었다. 위기 대응 능력과 성숙한 시민의식은 뛰어나지만 유독 정치에 대한 무관심으로 선거의 참여율은 높지 않은 편이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선거 투표권 행사는 권리이자 의무이기에 제21대 대한민국 국회를 이끌어 갈 대표자를 선출하기 위하여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갖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유권자들의 선거 참여 독려하고 그 동안 코로나로 인해서 보청기 정기점검과 클리닝 서비스가 어려웠던 보청기 착용자들을 위해 소중한 투표를 행사 후 투표확인증을 지참하여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방문 시 보청기 추가 할인 혹은 보청기 건전지 1박스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과 4월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은 철저하게 사전예약제 시스템으로 난청 고객 청각 서비스 케어를 진행해 왔으며, 본격적인 생활 방역 체제로 들어가는 이번 주 후반부터 센터 방역과 예방활동은 지속한다고 전하여 내방 고객들을 안심시켰다.

 

 

본 이벤트는 오늘 13일부터 4월 말까지 짧게 진행될 예정으로 투표권이 있는 유권자의 권리와 의무를 위해 투표에 꼭 참여하길 바란다고 송 대표는 덧붙였다.

  

 

본 행사는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