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웨이브히어링, 코로나 이후 보청기 상담과 구매 패턴 변화 - 집으로 와주세요

 

 

 

세계 6대 보청기 제조사를 모두 제공하는 보청기·청각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이 보청기 가정 방문 서비스 방식인 홈케어(가정방문)서비스를 활성화하여 서비스 요청이 부쩍 늘었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직영 네트워크 운영으로 보청기 전문 서비스의 지역적 제한을 낮추고 고객 서비스 질은 높인 국내 대표적인 보청기 전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거동이 불편하여 바깥 외출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기존 홈케어(가정방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나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문제로 인하여 대중교통 이용에 부담이 큰 어르신들의 요청이 늘어 일시적으로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여 운영 중에 있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가 예상되고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이 계속 연장되는 사회적 분위기에 어르신들의 이례적인 방문 요청 문의가 많아 홈케어 서비스 대상 확대 운영을 결정하였다고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전하였다.

 

 

 

 

청각장애·난청인에게 보청기 착용은 필수적이고 착용 시기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고 전문가는 말한다. 특히 노인성난청의 경우 보청기 착용 시기가 치매에 미치는 영향이 큰 것은 이미 여러 의학 연구결과로 밝혀져 보청기 착용의 중요성 관련 내용이 뉴스 및 기사로 자주 보도 되고 있다.

 

 

 

 

보청기 상담과 관리를 위해 전문 센터 혹은 클리닉을 방문해야 하는 기존의 틀을 깨고 보청기전문가가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이브히어링 홈케어 서비스로 업계 주목 받은 바 있다. 기존에는 광주(전라), 대구 지역 위주로 문의가 많았으나, 최근 어르신들 외출이 더욱 어려워져 서울, 인천, 부산, 대전에서도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은 일일 방역작업과 마스크 무료나눔 행사로 코로나19 감염 불안없이 방문 가능한 안심 보청기센터이다. 또한 코로나19 극복 상생 캠페인으로 특별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보청기 시장 점유율 1위인 포낙의 마블 보청기 할인 행사를 시작하여 보청기 사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포낙 마블 보청기는 스마트폰 모든 기종과 폴더폰(2G)까지 다이렉트 호환이 가능하여 보청기 사용자의 통화 청취 만족도가 높다.

 

 

 

홈케어 서비스 및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전국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가 가능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