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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로 특화된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청능사, 청각사, 보청기 전문가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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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로 특화된 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시장은 착용자, 즉 소비자가 그 중심 입니다. 그러나 전국의 보청기 판매점이 포화상태로 출혈 경쟁이 심해, 소비자들이 가격 신뢰를 하지 못하는 실정 입니다. 이제는 소비자의 수준이 높아져 양질의 보청기를 저렴하게 찾는 현재, 제대로 된 제품을 추천하고 구입 후 사후관리를 제대로 하는 전문 센터 만이 생존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바른 방법으로 승부해야 합니다.” 보청기의 메카, 서울특별시 종로에 위치한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송 욱 대표 원장이 전국 보청기 업계의 현황과 대안을 제시한다.

 

 

 

 

 

 

2017년 기준으로 전국의 보청기 판매점은 3,000여개가 넘는다. 특히 최근 3년 내에 새롭게 생긴 보청기 센터가 전체의 30%(2015, 2,300개개)를 차지할 정도로, 업계 내의 과다한 경쟁은 피할 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위와 같이 포화상태인 판매점 숫자에 비하여 정작 청능사, 청각사와 같은 전문가로 구성된 판매점은 고작 600여곳 남짓 이라고 하니 소비자들의 불신이 이해가 되는 대목이기도 하다.

 

 

 

 

 

청능사, 청각사, 보청기 전문가로 구성된 전국 10곳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대표원장, 브라이언 송>

 

 

 

이런 현실 속에서도 웨이브히어링 브랜드는 지난 5년 동안 전국 지역 주민에게 사랑받는 보청기 & 청각전문센터로 성장했는데, 그 비결은 합리적인 유통 방식에 있다. 보청기 가격의 거품을 제거함으로 합리적 가격에 질 좋은 보청기(, 고급형, 최고급형)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격조 높은 공간과 대학병원 수준의 청력평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교직원공제회, 공무원 연금공단, 사학연금공단과 같은 B2B 기관들이 찾아 오고 있으며, 한 곳에서 세계 6대 브랜드의 보청기를 만나볼 수 있는 원 스토어, 멀티브랜드 전략이 인기의 비결이다.

 

 

 

 

 

또한 초소형 고막형 보청기, 오픈형 보청기 등 전문화된 보청기를 판매하는 전문점으로 유명세를 타며 국내 청각학 박사, 석사, 학사들로 구성된 전국 10개 지점의 센터장들의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전문가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여기에 개인 맞춤형 보청기 체험 및 전국 직영 망을 보유하여, 전국 어디서나 애프터 서비스(A/S)가 가능해 보청기의 관리를 더 편하게 하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보청기를 맞추고, 사용자 청력의 주관적 그리고 객관적 상황을 이해하고 피팅하는 청능사, 청각사들이 전문성이 결여되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없습니다. 청능사, 청각사는 귀 건강을 책임지기 때문에 지속적인 교육과 자기계발이 필요합니다. 기존 업계의 패러다임을 답습하지 않고 국민의 귀 건강에 기여하고 소외계층에 봉사하며 기본에 충실하겠습니다.” 라고 송 욱(브라이언 송) 대표는 현 상황에 대한 웨이브히어링의 대안을 전했다.

 

 

 

 

 

보청기는 난청 해결이라는 고유한 기능 외에 치매 예방, 이명 완화 등 다양한 용도로 쓰여 지고 있다. 최근 개발된 보청기의 경우 IOT기술을 활용한 핸드폰과의 연동으로 인해 다양한 부가적인 기능과 펀 요소가 결합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유독 젊은 고객 층이 많이 찾고 있다.

 

 

 

 

웨이브히어링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고객센터 (1544-1527)나 웨이브히어링 웹사이트(www.wavehearing.kr)를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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