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나만을 위한 최적화된 보청기구입 맞춤 서비스 <보청기 바꿀 때>, ’웨이브히어링’ 에서

by 브라이언송 2018. 8. 2.
반응형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욱)은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제품을 5년 이상 사용한 보청기 전 고객을 대상으로,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보청기 바꿀 때, 웨이브히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만을 위한 최적화된 보청기 맞춤서비스

보청기 바꿀 때, ’웨이브히어링’ 에서

 

 

 

 

이번 프로모션의 경우 보청기 내구연한인 5년을 넘겨 사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청기 소독, 보청기 이물질(귀지 등)제거, 보청기 습기제거와 같은 클리닝 3종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로모션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매 6개월 마다 1회의 무료 청력검사를 제공함과 동시에 음질이상체크와 착용만족도 향상을 위한 보청기 소리조절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보청기 착용 고객들에게 보청기를 좀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며, 만일 고장이나 분실로 인해 보청기를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프로모션에 참가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이라 전했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보청기의 경우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미리 구매하기 전 기존에 보청기에 비해 나에게 맞는 지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무료체험을 한 제품을 구매할 경우 50% 할인 이벤트를 적용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보청기 바꿀 때 웨이브히어링 이벤트를 추진한 마케팅팀 김이현 대리는 보청기 판매 뿐 아니라 기존 고객들에 대한 관리를 새롭게 포지셔닝 한다는 의미로 타 업체와 차별화된 마케팅 포인트를 보유할 수 있게 되었다.”향후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시장내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청각전문가 그룹으로 이루어진 웨이브히어링에서는 고객의 청력상태에 맞게 보청기를 추천해드리고, 추천 제품 역시 세계 메이져 6대 브랜드에서 제공되고 있다. 작년 2017년도 한 해 동안 전국 11개 직영점에 방문해 주시는 총 고객수는 24,000명이 넘는 것으로 집계되어 해를 거듭할 수 록 성장추세이며, 고객 한 분당 제공되는 청각서비스가 평균 40분에서 90분 정도로, 시간보다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꼼꼼한 자세로 임하기 때문에 보청기 구입뿐만이 아닌 관리적인 측면에서도 질적으로 국내 최고수준이라는 평판을 얻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프로모션에 대한 기존 고객의 혜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고객만족센터 (1544-1527)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