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전국 <스마일시니어> 2018 상반기 지점 역량 강화 워크샵 "보청기 분야" 강의 진행

by 브라이언송 2018. 6. 28.
반응형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대전점(센터장 강봉식)은 대전역에서 열린 노인 재가요양 분야 운영 지원 관리 전문 브랜드 '스마일 시니어'의 전국 지점 역량 강화 워크샵에 참가하여 보청기 분야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전국 스마일시니어 2018 상반기 지점 역량강화 워크샵 <보청기 분야> 강의 진행

 

 

 

 

이번 스마일시니어 워크샵에는 전국 30개 지점의 지점장이 모여, 최근 반영된 노인장기요양보험 수가 변경에 따른 논의와 효율적인 지점운영 방안에 다양한 의견들이 모색되었다.

 

 

 

 

특히 이번 워크샵에서 스마일시니어는 2017년부터 한 가족이 된 웨이브히어링과의 제휴 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논의 되었는데, 웨이브히어링 대전지점에서 보청기 카테고리에 대하여 노인재가 현장에서 현실적으로 만나게 되는 난청 어르신에 대한 청력검사 시연 및 보청기 상담 사례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였다.

 

 

 

 

 

 

 

 

전국 스마일시니어를 이용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보청기가 필요하거나, 보청기에 대해 주저하거나 망설이는 고객을 위하여 보청기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하여, 미리 구매하기 전 나에게 맞는 지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마일시니어의 노인재가 서비스를 받고 있는 고객에게는 자회사 특별 할인가격으로 보청기를 구입하고 관리 받을 수 있도록 여타의 노인재가 서비스와 다른 스마일시니어만의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시하였다.

 

 

 

 

이번 워크샵 보청기 설명회를 주관한 강봉식 센터장은, “웨이브히어링과 전국 스마일시니어 고객들간의 시너지를 통해 어르신 고객들이 보다 큰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향후 이 두 브랜드가 만들어갈 실버마켓의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어르신을 대상으로 B2C 사업을 펼치고 있는 아게이트는(대표 송욱), 보청기 전문 브랜드 <웨이브히어링>과 노인장기요양보험 컨설팅업을 진행하는 <스마일시니어>, 청각장애인의 보편적인 청취권 향상을 위한 히어링루프 전문업체 <유니복스 코리아>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노인 전문 B2C 브랜드이다.

 

 

 

 

스마일시니어 고객의 혜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고객만족센터 (1544-1527) 또는인터넷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