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대표 브라이언 송)은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 “보청기 서비스 혁신 부분” 수상 을 기념하여 이번 4월 7일부터 5월 말까지 웨이브히어링 전국 11개 직영점에서 63일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11개 직영점을 통해 연간 25,000여명의 보청기 사용자를 위한 정직하고 올바른 청각서비스가 제공되기에 웨이브히어링에는 유독 지인소개를 통해서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업계에 정평이 나있다.
웨이브히어링은 2017년 "고객만족 대상" 그리고 지난달 2018년 "서비스혁신 대상" 으로 선정되어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다. 보청기는 구입 보다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아야 되는 의료기기라는 특성이 있는 만큼 보청기는 제품 중심이 아닌, 사용자의 필요와 개인 특성을 토대로 하는 서비스 중심으로 옮겨져 가야 되는 필요성이 있다.
이러한 제품 중심에서 서비스 중심으로 이동이 강조되고, 사용자들로부터 업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 바로 웨이브히어링이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번 2년 연속 수상기념으로 웨이브히어링은 합리적인 가격의 기본형 상품군을 기존 한 개에 260만원이던 것을 양쪽에 250만원에 제공하는 1+1이벤트부터 블루투스 통신기능이 적용된 최고급 보청기는 기존 한 개에 570만원 이던 것을 이벤트를 적용하여 양쪽에 500만원에 적용하는 최대 할인율 60%에 다다르는 1+1 이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청각장애가 있는 분들의 경우 정부의 보청기 지원금 131만원이 더해지면 최고급 제품은 370만원에, 보급형 제품은 양쪽에 120만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보청기 하나당 6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직영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장 24개월의 카드 무이자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중급형 이상 해당제품 구매자에게 전자식 습기제거기까지 무료 증정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 덕에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을 수상했다.’며 ‘이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웨이브히어링 전국 11개 직영점에서만 한정된 기간 동안 특별히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에서 제공되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고객만족센터 (1544-1527)를 참조하면 된다.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보청기] 웨이브히어링 부산점, 부산진구 노인& 장애인복지관 고급형 보청기 기증 성료 (0) | 2018.06.07 |
---|---|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브라이언송 <BB히어링 공감 사연 캠페인> 재능기부로 참여 (0) | 2018.05.17 |
웨이브히어링,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 "보청기 서비스혁신 부문” 대상 수상 (0) | 2018.04.03 |
웨이브히어링, 2018 지멘스 시그니아보청기 AMC 아카데미 상하이 워크샵 참석 (0) | 2018.03.21 |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인천점 스텝(팀원) 채용 공고 (0) | 2018.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