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오픈형에서 티타늄보청기까지, 웨이브히어링 2017 상반기 방문고객 11,585명 돌파

by 브라이언송 2017. 8. 10.
반응형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욱)2017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동안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의 누적 방문 고객수가 11,585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국 10개 직영점의 월 방문 고객수가 2,000여명에 가까운 데이터로, 업계 관계자는 통상 보청기 업계의 일일 방문자에 2~3배에 해당하는 높은 수치라고 전하였다. 물론 보청기와 관련되어 제공받는 청각서비스 시간도 1인당 평균 40~90분 정도 소요될 정도로 서비스의 질도 매우 높다는 것이 방문자들의 평이다.

 

 

 

 

이에 대해 웨이브히어링 김남욱 팀장은, 웨이브히어링의 모토인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를 전문가의 상담과 질의 응답을 통해 자신의 청력에 맞는 보청기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선택의 다양함과 타 매장에서 구입 후 정확한 청력평가와 이를 토대로 한 보청기 조절(보청기피팅)문제에 대한 불편함 해결 그리고 나의 청력상태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맞춤형 상담을 해줄 수 있는 진정한 전문가를 찾으려는 고객의 심리적 이슈가 그 다음이었고, 현재 웨이브히어링의 고객사인 B2B 기업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보청기 구입과 관리는 믿을한 전문가를 통에서

 

 

 

 

실제 웨이브히어링은 2017년부터, 청각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처음 보청기를 착용하는 고객의 보청기 적응 및 주변 소리 환경 적응 프로세스로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누적 방문자수 11,585명을 돌파했다.고객들께서 보청기를 비롯한 다양한 청각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보청기 착용자의 고장이 가장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웨이브히어링에 내원하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17 썸머 보청기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고객센터 (1544-1527)나 웨이브히어링 웹사이트(www.wavehearing.kr)를 참조하면 된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