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부산.서면보청기] 웨이브히어링 부산직영점, '2017 썸머 보청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7~8월)

by 브라이언송 2017. 7. 4.
반응형

 

 

 


 

 

 

 

 

 

 

 웨이브히어링 부산직영점, '2017 썸머 보청기 서비스 캠페인' 진행

 

 ※ 웨이브히어링 부산직영점은 복음보청기, 벨톤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부산직영점 (원장 윤민호) 오늘 7 1일부터 8 31일까지 보청기착용자의 고장이 가장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내원하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17 썸머 보청기 서비스 캠페인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부산직영점을 포함한 전국 11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보청기 무상점검 서비스>는 세심한 보청기 관리가 요구되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쾌적하고 깨끗한 보청기 사용을 위한 사전 점검 차원에서 마련됐다.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 브랜드(스타키,지멘스,포낙,와이덱스,오티콘,벨톤보청기 제조사의 제품을 대상으로 마이크, 앰프, 리시버, 배터리, 이어왁스, , 보청기 소리조정(피팅) 등에 대한 7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유상 수리 부품 구입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보청기 사용 바우처와 보청기 습기제거를 위한 드라이고의 경우 특별 판매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중 신규 구매시 특별 구매가 가능하도록 여러 혜택을 제공하도록 했다.

 

 

 

 

아울러 이번 썸머 보청기 서비스 캠페인에는 세계 6대브랜드의 신제품 보청기를 일정기간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후결제 서비스와 배터리 증정, 보청기 1+1 이벤트(특정모델에 한함),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신규전환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웨이브히어링 윤민호 원장은 “ 습기와 휴가 등으로 인해 보청기 고장이 가장 많은 여름철을 맞이하여, 청각전문가를 통해 보청기를 점검받고, 제대로 사용법을 숙지할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 뿐만 아니라 1년에 한번뿐인 썸머 캠페인을 통해 신규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 역시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을 것을 권한다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부산직영점(복음보청기/벨톤보청기) 051-819-9009 으로 문의하시기 바란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