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2017 썸머 보청기 서비스 캠페인' 진행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이사 송욱)은 오늘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보청기착용자의 고장이 가장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전국 11개 직영매장에서 ‘2017 썸머 보청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11개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보청기 무상점검 서비스>는 세심한 보청기 관리가 요구되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쾌적하고 깨끗한 보청기 사용을 위한 사전 점검 차원에서 마련됐다.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브랜드(스타키,지멘스,포낙,와이덱스,오티콘,벨톤) 전 보청기 제조사의 제품을 대상으로 마이크, 앰프, 리시버, 배터리, 이어왁스, 쉘, 보청기 소리조정(피팅) 등에 대한 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및 부품 구입시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보청기 사용 바우처와 보청기 습기제거를 위한 드라이고의 경우 특별 판매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중 신규 구매시 특별 구매가 가능하도록 여러 혜택을 제공하도록 했다. 아울러 이번 ‘썸머 보청기 서비스 캠페인’에는 세계 6대브랜드의 신제품 보청기를 일정기간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후결제 서비스와 배터리 증정, 보청기 1+1 이벤트(특정모델에 한함),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신규전환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본 캠페인을 진행한 웨이브히어링 김남욱 팀장은 “여름철은 습기와 휴가 등으로 인해 보청기 고장이 가장 많은 여름철을 맞이하여, 청각전문가를 통해 보청기를 점검받고, 제대로 된 사용법을 숙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며 “뿐만 아니라 1년에 한번뿐인 썸머 캠페인을 통해 신규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 역시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을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고객센터 (1544-1527)이나 웨이브히어링 웹사이트(www.wavehearing.kr)를 참조하면 된다.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추석맞이 보청기 1+1 전국직영점 동시진행 (2) | 2017.08.31 |
---|---|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과 함께하는 '2017 상반기 하계워크샵' 진행 (0) | 2017.07.04 |
[시흥보청기] 웨이브히어링 시흥점, 2017 서비스혁신대상 수상기념 "보청기 1+1" 사은행사 (0) | 2017.05.11 |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보청기 1+1" 사은행사 진행 -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수상기념 (0) | 2017.05.08 |
[전문청능사, 보청기] 세계6대 보청기브랜드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0) | 2017.04.18 |